Hannon Armstrong Sustnbl Infrstr Cap Inc(HASI) 수시 보고


Hannon Armstrong Sustnbl Infrstr Cap Inc(HASI)가 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Hannon Armstrong Sustainable Infrastructure Capital, Inc.는 Kimberly A. Reed를 2023년 3월 1일부터 회사 이사회(이하 "이사회")의 새로운 독립 이사로 선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Takeda Pharmaceutical Company Limited(TSE: 4502/NYSE: TAK)는 2022년 6월부터 설립되었습니다. 그녀는 이전에 미국 수출입 은행의 사장 겸 CEO를 역임했습니다.
회사는 뉴욕 증권 거래소 상장 기준을 따릅니다.
Jeffrey A. Lipson은 2023년 3월 1일부터 회사의 CEO 겸 사장이 되기 위해 이러한 역할에서 전환될 것입니다. Ms. Reed는 미국법에 따라 항목 404(a)에 따라 공개해야 하는 거래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개정된 1933년 증권법.




Hannon Armstrong Sustnbl Infrstr Cap Inc(HASI)은 2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23% 내린 31.4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Hannon Armstrong Sustainable Infrastructure Capital, Inc.는 미국의 에너지 효율성, 재생 에너지 및 기타 지속 가능한 인프라 시장에 자본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의 프로젝트에는 조명, 에너지 제어, 지붕, 난방, 환기 및 공조 시스템(HVAC)을 포함하여 태양열 발전 및 에너지 저장 또는 에너지 효율성 개선을 통해 에너지 사용 또는 비용을 줄이는 건물 또는 시설이 포함됩니다. 창문, 건물 외피 및/또는 열병합 발전 시스템. 또한 전력을 생성하기 위해 태양열 및 풍력과 같은 청정 에너지원을 배치하는 그리드 연결 프로젝트 영역에 중점을 둡니다. 및 업그레이드된 송전 또는 배전 시스템, 물 및 우수 인프라 및 기타 프로젝트를 포함한 기타 지속 가능한 기반 시설 프로젝트. 회사는 미국 연방 소득세 목적에 대한 부동산 투자 신탁 자격이 있습니다. 과세 대상 소득의 90% 이상을 주주에게 분배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연방 법인 소득세의 적용을 받지 않습니다. 이 회사는 1981년에 설립되었으며 메릴랜드주 아나폴리스에 본사가 있습니다.

Hannon Armstrong Sustnbl Infrstr Cap Inc(HAS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