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ency Centers Corp(REG) 수시 보고


Regency Centers Corp(REG)가 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47세의 Terah L. Devereaux는 2021년부터 회사의 회계 및 보고 부문 수석 부사장으로 재직했습니다. 그녀는 모든 회계 및 임대 관리 기능과 모든 SEC 및 GAAP 보고의 통합 및 준비에 대한 회계 프로세스 및 통제를 관리합니다.


표지 대화형 데이터 파일(표지 XBRL 태그는 인라인 XB




Regency Centers Corp(REG)은 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91% 내린 65.6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Regency Centers는 부유하고 인구 밀도가 높은 무역 지역에 위치한 쇼핑 센터의 탁월한 국가 소유주, 운영자 및 개발업체입니다. 우리의 포트폴리오에는 이웃, 지역 사회 및 고객과 연결되는 생산성이 높은 식료품점, 레스토랑, 서비스 제공업체 및 동급 최고의 소매업체와 함께 판매되는 번창하는 부동산이 포함됩니다. 완전히 통합된 부동산 회사로 운영되는 Regency Centers는 자체 관리, 자체 관리 및 S&P 500 지수 회원인 적격 부동산 투자 신탁(REIT)입니다.

Regency Centers Corp(REG)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