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치 앤 드와이트(CHD) 수시 보고


처치 앤 드와이트(CHD)가 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James R. Craigie는 회사의 2023년 연례 주주 총회에서 이사로 재선에 출마하지 않을 것이라고 이사회에 알렸습니다. 이사회는 그를 1년 임기의 이사회 명예 회장으로 임명했습니다. 회사의 이사 수는 11명에서 10명으로 줄어듭니다.


2023년 1월 31일, 이사회의 보상 및 인적 자본 위원회(이하 "위원회")는 제한된 주식 단위 보조금 계약의 수정된 형식을 채택했습니다. 수정된 RSU 보조금 계약에는 수정된 베스팅 일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위원회는 성과 기반 스톡 단위("PSU")를 수여하기 위해 새로운 형태의 성과 스톡 단위 보조금 계약("PSU 보조금 계약")을 채택했습니다.


재무 제표 및 전시. 104호 Cover Page Interactive Data File(인라인 XBRL 문서에 내장됨).




처치 앤 드와이트(CHD)은 3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3.87% 오른 82.9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hurch & Dwight Co., Inc.는 가정용품, 개인용품 및 특수 제품을 개발, 제조 및 판매합니다. 국내 소비자, 국제 소비자 및 특수 제품 부문의 세 부분을 통해 운영됩니다. 회사는 고양이 깔개, 카펫 탈취제, 세탁 세제 및 베이킹 소다뿐만 아니라 ARM & HAMMER 브랜드의 기타 베이킹 소다 기반 제품을 제공합니다. TROJAN 브랜드의 콘돔, 윤활제 및 진동기; OXICLEAN 브랜드의 얼룩 제거제, 세척액, 세탁 세제 및 표백제 대안; SPINBRUSH 브랜드의 배터리 작동식 및 수동 칫솔; FIRST RESPONSE 브랜드의 가정 임신 및 배란 테스트 키트; NAIR 브랜드의 제모제; ORAJEL 브랜드의 경구 진통제; XTRA 브랜드의 세탁 세제; L'IL CRITTERS 및 VITAFUSION 브랜드의 고무 식이 보조제; BATISTE 브랜드의 드라이 샴푸; WATERPIK 브랜드의 물세정기 및 교체용 샤워헤드; 흠잡을 데 없는 제품; ZICAM 브랜드의 콜드 쇼트닝 및 릴리프 제품; 및 THERABREATH 브랜드의 구강 관리 제품. 이 회사의 전문 제품에는 우유 생산이 많은 기간 동안 젖소가 에너지 수준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보충제인 MEGALAC 반추위 우회 지방과 같은 동물 생산성 제품이 포함됩니다. BIO-CHLOR 및 FERMENTEN은 분만과 관련된 건강 문제를 줄이고 필요한 단백질을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및 CELMANAX 정제된 기능성 탄수화물, 효모 기반 프리바이오틱. 회사는 중탄산나트륨을 제공합니다. 및 청소 및 탈취 제품. 슈퍼마켓, 대량 판매상, 도매 클럽, 약국, 편의점, 가정용품점, 달러 및 기타 할인점, 애완동물 및 기타 전문점, 웹사이트 및 기타 전자상거래 채널을 통해 소비재를 판매합니다. 유통업체를 통해 산업 고객 및 축산 생산자에게 특수 제품. 이 회사는 1846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저지주 유잉에 본사가 있습니다.

처치 앤 드와이트(CHD)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