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Smart, Inc.(PSMT) 수시 보고


PriceSmart, Inc.(PSMT)가 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John D. Thelan은 2023년 1월 Costco Wholesale Corporation의 창고 및 교통 부문 수석 부사장직에서 은퇴했습니다. 그는 현금 보상과 제한된 주식 단위 또는 기타 주식 보상을 받게 됩니다.


회사의 연례 주주총회는 2023년 2월 3일 www.virtualshareholdermeeting.com/PSMT2023의 가상 회의 플랫폼을 통해 개최되었습니다. 기준일 현재 31,050,917주가 발행되어 의결권이 있습니다. 회의 중 또는 대리인에 의해 29,599,493주가 투표되었습니다.


2023년 2월 3일 회사 이사회는 주당 0.92달러의 현금 배당금을 선언했습니다. 향후 배당금과 기록 및 지급일의 설정은 이사회의 재량에 따라 결정됩니다.




PriceSmart, Inc.(PSMT)은 3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35% 내린 74.7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PriceSmart, Inc.는 미국, 중미, 카리브해 및 콜롬비아에서 미국식 멤버십 쇼핑 창고 클럽을 소유 및 운영합니다. 창고 클럽은 브랜드 및 개인 상표 소비재, 필수 상품, 신선 농산물, 조리 식품 및 갓 구운 제품을 판매할 뿐만 아니라 광학, 타이어 센터 및 기타 보조 서비스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온라인 주문, 가두 픽업 및 배달 서비스를 위한 전자 상거래 플랫폼인 Click & Go를 운영합니다. 2022년 3월 29일 기준으로 미국 12개국 49개 창고클럽을 운영하고 있다. PriceSmart, Inc.는 1994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에 본사가 있습니다.

PriceSmart, Inc.(PSMT)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