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iva Inc(WK) 수시 보고


Workiva Inc(WK)가 3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2023년 1월 30일, Workiva Inc. 이사회는 제한된 주식 단위 보상 계약("RSU 보상 계약") 및 성능 제한 주식 단위 보상 계약의 형식을 채택했습니다. RSU 수여 계약에 따라 임원의 RSU는 정당한 이유가 있는 임원의 서비스 종료에 귀속됩니다. PSU 보상 계약은 회사의 클래스 A 보통주와 관련하여 실적 제한 주식 단위('PSU')의 보상으로 구성됩니다.


다음과 같은 전시회가 여기에 제출됩니다. 항목 9.01 - 재무 제표 및 증거물.




Workiva Inc(WK)은 3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10% 내린 86.7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Workiva Inc.는 자회사와 함께 전 세계적으로 클라우드 기반 규정 준수 및 규제 보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통제된 협업, 데이터 연결, 데이터 통합, 세분화된 권한, 프로세스 관리 및 전체 감사 추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Workiva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고객이 전사적 자원 관리, 거버넌스 위험 및 규정 준수, 인적 자본 관리, 고객 관계 관리 시스템, 그리고 기타 타사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애플리케이션의 데이터를 연결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공공 및 민간 기업, 정부 기관 및 고등 교육 기관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2008년에 설립되었으며 아이오와주 에임스에 본사가 있습니다.

Workiva Inc(WK)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