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픽 바이오 사이언스(PACB) 수시 보고


퍼시픽 바이오 사이언스(PACB)가 2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Pacific Biosciences of California, Inc.는 2023년 1월 24일 인수 계약(" 인수 계약 ")을 체결했습니다. 회사는 회사 보통주 17,500,000주를 발행하고 판매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주식은 주당 $10.00의 가격으로 대중에게 매각되었습니다. 인수 할인 및 회사가 지불해야 하는 예상 제안 비용을 공제한 후 제안에서 회사로 들어오는 순 수익금은 약 1억 8,920만 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계약은 별첨 1.1로 제출된 인수 계약을 참조하여 전체적으로 자격이 부여됩니다.


2023년 1월 24일 회사는 위에서 설명한 제안의 가격을 발표하는 보도 자료를 발표했습니다. 보도 자료 사본은 양식 8-K의 현재 보고서에 증거물 99.1로 제공되며 여기에 참조로 포함됩니다. 그러한 제안과 관련하여 판매된 보통주의 합법성에 대한 법적 의견은 별첨 5.1로 제출되고 있습니다.


Pacific Biosciences of California, Inc. 및 Goldman Sachs & Co. LLC, Morgan Stanley & Co, LLC 및 Cowen and Company, LLC는 인수자입니다. 인수자는 Wilson Sonsini Goodrich & Rosati, P.C. 인수 계약 날짜는 2023년 1월 24일입니다.




퍼시픽 바이오 사이언스(PACB)은 2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3.01% 오른 11.9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Pacific Biosciences of California, Inc.는 유전적으로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시퀀싱 시스템을 설계, 개발 및 제조합니다. 이 회사는 생화학적 시퀀싱 반응을 수행, 모니터링 및 분석하는 PacBio의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단일 분자 실시간(SMRT) 세포를 포함한 소모품; 리가아제, 완충액, 엑소뉴클레아제와 같은 분자생물학 시약을 포함하여 DNA를 SMRTbell 이중 가닥 DNA 라이브러리 형식으로 변환하기 위한 템플릿 준비 키트와 같은 특정 워크플로우를 위해 설계된 다양한 시약 키트. 또한 시퀀싱을 준비하기 위해 SMRTbell 라이브러리를 중합효소에 결합하는 데 사용되는 변형된 DNA 중합효소와 같은 결합 키트를 제공합니다. 시퀀싱 키트는 포스포링크된 뉴클레오타이드를 포함하여 기기 내 실시간 시퀀싱에 필요한 시약을 포함합니다. 회사는 연구 기관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상업 실험실; 게놈 센터; 공중 보건 연구소, 병원 및 임상 연구 기관, 계약 연구 기관 및 학술 기관; 제약 회사; 및 농업 회사. 북미와 유럽의 직접 판매 인력과 아시아, 유럽, 중동, 아프리카 및 라틴 아메리카의 유통 파트너를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Pacific Biosciences of California, Inc.는 Invitae Corporation과 개발 및 상업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Nanofluidics, Inc.로 알려졌으며 2005년에 Pacific Biosciences of California,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Pacific Biosciences of California, Inc.는 2000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캘리포니아주 Menlo Park에 있습니다.

퍼시픽 바이오 사이언스(PACB)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