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IC Investment Corp.(MTG) 수시 보고


MGIC Investment Corp.(MTG)가 2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MGIC Investment Corporation(이하 "회사") 이사회 이사인 Gary A. Poliner는 이사회 재선에 출마할 생각이 없다고 회사에 알렸습니다. 그의 결정은 회사의 운영, 정책 또는 관행과 관련된 문제에 대한 의견 불일치 때문이 아닙니다.




MGIC Investment Corp.(MTG)은 2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3.47% 오른 14.3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MGIC Investment Corporation은 자회사를 통해 미국, 푸에르토리코 및 괌의 대출 기관 및 정부 후원 기관에 민간 모기지 보험, 기타 모기지 신용 위험 관리 솔루션 및 보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개인 대출에 대한 모기지 불이행 보호를 제공하는 1차 모기지 보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미지급 대출 원금, 연체이자, 불이행 및 후속 압류와 관련된 다양한 비용을 보장합니다. 또한 재보험뿐만 아니라 계약 인수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저축 기관, 상업 은행, 모기지 브로커, 신용 조합, 모기지 은행가 및 기타 대출 기관을 포함하여 주거 모기지 대출의 창시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MGIC Investment Corporation은 1957년에 설립되었으며 위스콘신주 밀워키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MGIC Investment Corp.(MTG)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