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r Biotechnology Inc(VIR) 수시 보고


Vir Biotechnology Inc(VIR)가 2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George Scangos, Ph.D.는 이사회(이하 "이사회")에 효력 발생일(아래에 정의됨)부터 CEO 겸 회장직에서 물러나기로 결정했음을 알렸습니다. 새로 생성된 공석은 회사의 2024년 연례 회의까지 II급 이사로 이사회에서 봉사합니다.
Dr. De Backer는 $5,000,000의 일회성 현금 사인온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그녀는 또한 회사의 2019년 지분 인센티브 계획에 따라 두 개의 지분 상을 받게 됩니다. 주식 보상은 회사 보통주 1,152,904주를 매입할 수 있는 옵션과 제한된 주식 단위("RSU")에 대한 보상으로 구성됩니다.
Carved Out Equity는 Dr. De Backer가 회사 또는 그러한 지배권 변경의 후계자에 계속 고용되어 유효한 베스팅 일정에 따라 지배권 변경 날짜 이후 처음 6개월 동안 계속 베스팅됩니다. 컨트롤 변경 전. 이러한 모든 조각된 지분은 즉시 완전하게 됩니다.
회사는 Dr. De Backer에게 그녀 및/또는 그녀의 가족이 독일에서 샌프란시스코 지역으로 이주하여 발생하는 비용과 샌프란시스코에서의 임시 생활비에 대해 관련 세금 및 원천징수를 공제한 월 $21,000의 수당을 지급할 것입니다. 회사는 또한 회사의 해당 재배치 정책에 따라 전환 기간이 만료된 후 Dr. de Backer와 그녀의 가족에게 발생한 최종 재배치 비용을 지불합니다. (퇴직 계획에 정의된 바와 같이) (그리고 사망이나 장애의 결과가 아닌) 이유 없이 회사에 의한 해고인 보장 해고의 경우("통제 기간의 변경"), Dr. De Backer는 기본 급여 18개월에 연간 목표 현금 보너스에 1.5를 곱한 금액을 일시불로 받을 수 있습니다.




Vir Biotechnology Inc(VIR)은 24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4.18% 오른 30.3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상업 단계의 면역학 회사인 Vir Biotechnology, Inc.는 심각한 전염병을 치료하고 예방하기 위한 치료제를 개발합니다. Xevudy 브랜드로 COVID-19 감염을 치료하고 예방하기 위한 SARS-CoV-2 중화 mAbs인 Sotrovimab(VIR-7832)를 개발합니다. B형 간염 바이러스의 치료를 위한 VIR-2218 및 VIR-3434; 인플루엔자 A 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VIR-2482; 및 인간 면역결핍 바이러스의 예방을 위한 VIR-1111. 회사는 Bill & Melinda Gates Foundation 및 National Institutes of Health와 보조금 계약을 맺고 있습니다. Brii Biosciences Limited 및 Brii Biosciences Offshore Limited와의 옵션 및 라이선스 계약; Alnylam Pharmaceuticals, Inc.와의 협력 및 라이선스 계약; Rockefeller University 및 MedImmune, Inc.와의 라이선스 계약; WuXi Biologics 및 Glaxo Wellcome UK Ltd.와의 협력; GlaxoSmithKline Biologicals SA와의 공동 연구 계약. 또한 삼성바이오로직스(주)와 제조 협약을 맺고 있습니다. SARS-COV-2 항체 제조용; 만성 B형 간염 바이러스에 대한 Gilead Sciences, Inc.와의 임상 협력. Vir Biotechnology, Inc.는 2016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에 본사가 있습니다.

Vir Biotechnology Inc(VIR)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