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인 컴퍼니(CR) 수시 보고


크레인 컴퍼니(CR)가 23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2023년 1월 23일, Crane Holdings, Co.(이하 '회사')의 전액 출자 자회사인 Crane Company(이하 'Crane Company')는 증권거래위원회에 양식 10의 등록 명세서 수정안을 제출했습니다. 개정안은 회사가 이전에 발표한 항공우주 및 전자, 공정 흐름 기술 및 엔지니어링 재료 부문을 분사하려는 계획과 관련이 있습니다. 분사가 완료되면 Crane Co.는 독립적인 상장 회사가 됩니다. 배포는 오후 5시에 유효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3년 4월 3일 뉴욕시 시간.
이 진술은 경영진의 현재 기대와 신념을 기반으로 하며 많은 위험과 불확실성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예상(들)", "기대(들)" 및 "의도하다"와 같은 단어 또는 이러한 용어의 부정어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을 식별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러한 단어가 없다고 해서 해당 진술이 미래 지향적이지 않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실제 결과가 회사의 예상과 다를 수 있는 위험 및 불확실성에는 글로벌 경제 상황의 변화(인플레이션 압력 포함) 및 지정학적 위험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정보 시스템 및 기술 네트워크 오류 및 데이터 보안 위반, 개인 식별 정보 및 기타 정보. 석면 관련 개인 상해에 대한 수많은 소송으로 인한 잠재적 노출.
회사가 예상한 실제 결과나 발전이 실현될 것이라는 보장이 없으며, 실질적으로 실현되더라도 예상된 결과를 가져올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양식 8-K의 현재 보고서에 명시된 미래 예측 진술은 본 문서의 날짜를 기준으로 합니다.




크레인 컴퍼니(CR)은 23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79% 오른 110.1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rane Holdings Co.는 자회사와 함께 미주, 유럽, 중동, 아시아 및 호주에서 엔지니어링 산업 제품을 제조 및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항공우주 및 전자, 프로세스 흐름 기술, 지불 및 상품화 기술, 엔지니어링 재료의 4가지 사업 부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항공 우주 및 전자 부문은 주로 상업용 항공 우주, 군용 항공 우주, 방위 및 우주 시장을 위한 원래 장비 및 애프터마켓 부품을 포함한 중요한 구성 요소 및 시스템을 공급합니다. Process Flow Technologies 부문은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엔지니어링 유체 처리 장비를 제공합니다. 프로세스 밸브 및 관련 제품, 상업용 밸브, 펌프 및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지불 및 상품화 기술 부문은 OEM 및 특정 수직 시장에 첨단 기술 지불 승인 및 분배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 부문은 또한 통화 처리 및 처리 시스템, 현금 및 무현금 지불 및 상품화 솔루션, 장비 서비스 솔루션 및 연결된 관리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엔지니어링 재료 부문은 주로 레저용 차량 및 상업용 및 산업용 건물 제조에 사용하기 위한 유리 섬유 강화 플라스틱 패널 및 코일을 제조합니다. 항공우주, 방위, 화학 및 석유화학, 물 및 폐수, 지불 자동화, 지폐 보안 및 생산을 포함한 최종 시장의 고객은 물론 광범위한 일반 산업 및 소비자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제품과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Crane Co.로 알려졌으며 2022년 5월 Crane Holdings Co.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Crane Holdings Co.는 1855년에 설립되었으며 코네티컷주 스탬포드에 있습니다.

크레인 컴퍼니(CR)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