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센트럴(RNG) 수시 보고


링센트럴(RNG)가 20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Michelle McKenna는 즉시 효력이 발생하는 회사 이사회 및 모든 위원회의 구성원으로서의 사임 결정을 회사에 알렸습니다. 그녀의 사임은 회사의 운영, 정책 또는 관행과 관련된 문제에 대해 회사와 의견이 일치하지 않아 발생한 것이 아닙니다.


104 표지 페이지 대화형 데이터 파일(인라인 XBRL 형식). 항목 9.




링센트럴(RNG)은 19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4.76% 내린 34.6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RingCentral, Inc.는 기업이 북미에서 통신, 협업 및 연결할 수 있도록 하는 SaaS(software-as-a-service)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Message Video Phone을 기반으로 비즈니스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및 컨택 센터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플랫폼. 제품에는 고화질 음성, 비디오, SMS, 메시징 및 협업, 회의, 온라인 회의 및 팩스를 포함한 다양한 모드에서 통신 및 협업을 제공하는 RingCentral Office; 옴니채널을 제공하는 협업 컨택 센터 솔루션인 RingCentral Contact Center; 기업이 고객과 상호 작용할 수 있게 해주는 디지털 고객 참여 플랫폼인 RingCentral Engage Digital이 있습니다. 이 회사의 제품은 또한 중견기업 및 대기업을 위한 클라우드 기반 아웃바운드/혼합 고객 참여 플랫폼인 RingCentral Engage Voice로 구성됩니다. RingCentral Video는 RCV 비디오 및 팀 메시징 기능을 포함하고 비디오 및 오디오 회의, 파일 공유, 연락처, 작업 및 일정 관리를 제공하는 화상 회의 서비스입니다. 또한 전문가를 위한 인바운드 호출 응답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 가상 전화 서비스인 RingCentral Professional을 제공합니다. 및 온라인 팩스 기능을 제공하는 RingCentral 팩스. 이 회사는 금융 서비스, 교육, 의료, 법률 서비스, 부동산, 소매, 기술, 보험, 건설, 접객업, 주 및 지방 정부를 비롯한 다양한 산업 분야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직접 판매 대리점, 판매 대리점, 재판매인 및 채널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RingCentral, Inc.는 Alcatel-Lucent Enterprise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보다폰 비즈니스. 이 회사는 1999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벨몬트에 본사가 있습니다.

링센트럴(RNG)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