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 네트워크(DISH) 수시 보고


디시 네트워크(DISH)가 1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아래 항목 7.01(b)의 공시 참조


2023년 1월 17일, DISH Network Corporation("DISH 네트워크")은 시장 및 기타 조건에 따라 약 5억 달러의 선순위 보안 채권 총 원금을 제공할 의사가 있음을 알리는 보도 자료를 발표했습니다. 어음은 자격을 갖춘 기관 구매자라고 합리적으로 믿는 사람에게만 제공 및 판매됩니다. 오퍼링의 순이익금은 무선 인프라 구축을 포함하여 일반 기업 목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것입니다.


DISH(DISH)는 미국 굴지의 케이블 운영업체입니다. 회사는 공개 된 역사가 있습니다. 100억 달러 이상의 부채가 발생했습니다.




디시 네트워크(DISH)은 13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3.78% 내린 14.4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DISH Network Corporation은 자회사와 함께 미국에서 유료 TV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유료 TV와 무선의 두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DISH TV 브랜드로 비디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및 지역 및 전문 스포츠 채널, 프리미엄 영화 채널, 라틴계 및 국제 프로그래밍 패키지뿐만 아니라 전국 방송 네트워크, 지역 방송 네트워크, 전국 및 지역 케이블 네트워크를 통한 프로그래밍을 포함하는 프로그래밍 패키지. 회사는 또한 TV 또는 인터넷 연결 장치를 통해 영화 및 TV 프로그램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공인 콘텐츠를 보고, 프로그램 목록을 검색하고, DVR의 특정 기능을 원격으로 제어하기 위해 인터넷에 연결된 장치의 disanywhere.com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또한 스트리밍 미디어 기기, TV, 태블릿, TV 등 스트리밍이 가능한 기기에서 인터넷 연결이 필요한 Sling 국내, Sling International, Sling Latino, Sling Orange, Sling Blue 서비스를 포함한 Sling TV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컴퓨터, 게임 콘솔 및 전화는 물론 기존의 위성 및 케이블 유료 TV 서비스에 가입하지 않은 소비자에게 SLING TV 서비스를 마케팅합니다. 또한 무선 가입자에게는 연간 약정이 없는 일반 소비자 요금제와 초고속 데이터, 무제한 통화 및 문자를 포함한 월간 요금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1년 12월 31일 기준으로 미국 내 유료 TV 가입자는 1070만7000명으로 DISH TV 가입자 822만1000명, SLING TV 2486만명 등이다. 이 회사는 소규모 소매업체, 직접 마케팅 그룹, 지역 및 지역 소비자 전자 제품 매장, 소매업체 및 통신 회사와 같은 독립 제3자뿐만 아니라 직접 판매 채널을 통해 수신기 시스템 및 프로그래밍을 제공합니다. DISH Network Corporation은 1980년에 설립되었으며 콜로라도주 잉글우드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디시 네트워크(DISH)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