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wn Castle Inc(CCI) 수시 보고


Crown Castle Inc(CCI)가 1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2023년 1월 11일, Crown Castle Inc.는 이전에 발표한 2028년 만기 회사의 5.000% 선순위 채권 공모(“채무 공모”)를 마감했습니다. 기존 회전 신용 시설 및 관련 수수료 및 비용을 지불합니다.
1년 360일은 30일로 된 12개의 달로 구성됩니다. 재무부 금리(에서 정의된 대로
회사가 액면가 청구일 또는 그 이후에 채권을 상환하기로 선택한 경우, 회사는 상환되는 채권 원금의 100%에 해당하는 상환 가격에 상환일까지 발생한 미지급 이자를 더한 금액을 지급합니다.


항목 1.01의 정보는 여기에 참조로 포함됩니다. 항목 2.03은 직접 FINANCIAL 생성입니다.


Form 8-K의 현재 보고서에는 경영진의 현재 기대치를 기반으로 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진술에는 부채 제공의 수익금 사용에 관한 계획, 예측 및 추정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위험 또는 불확실성 중 하나 이상이 구체화되거나 기본 가정이 잘못된 것으로 판명되는 경우 실제 결과는 예상과 다를 수 있습니다.




Crown Castle Inc(CCI)은 1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3.05% 오른 151.5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rown Castle은 40,000개 이상의 셀 타워와 약 80,000 경로 마일의 광섬유를 소유, 운영 및 임대하여 모든 주요 미국 시장에서 소규모 셀 및 광섬유 솔루션을 지원합니다. 이 전국적인 통신 인프라 포트폴리오는 도시와 커뮤니티를 필수 데이터, 기술 및 무선 서비스에 연결하여 정보, 아이디어 및 혁신을 필요로 하는 사람과 기업에 제공합니다. 크라운 캐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crowncastle.com을 참조하십시오.

Crown Castle Inc(CC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