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L Financial Holdings Inc(LPLA) 수시 보고


LPL Financial Holdings Inc(LPLA)가 1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Albert J. Ko는 2023년 1월 9일에 LPL Financial Holdings Inc.의 이사로 선출되었습니다. 고씨는 회사의 사외이사 보상 정책("정책")에 따라 비례 배분된 연간 서비스 유지 자격을 갖게 됩니다.


고씨의 당선과 관련하여 회사에서 발행한 보도 자료 사본이 이 양식 8-K와 함께 제공되며 여기에 증거물 99.1로 첨부되어 있습니다. 항목 7.01 규정 FD 공개.


2023년 1월 11일자 보도 자료(“앨버트 고, LPL 금융 이사회에 선출”) 항목 9.104 표지




LPL Financial Holdings Inc(LPLA)은 1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24% 내린 220.7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LPL Financial Holdings Inc.는 자회사와 함께 미국 금융 기관의 독립 재무 고문 및 재무 고문에게 중개 및 투자 자문 서비스의 통합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중개 상품에는 변동 및 고정 연금, 뮤추얼 펀드, 주식, 퇴직 및 교육 저축 계획, 고정 수입 및 보험뿐만 아니라 거래되지 않는 부동산 투자 신탁 및 경매 금리 메모와 같은 대체 투자가 포함됩니다. 이 회사는 또한 뮤추얼 펀드, 상장지수펀드, 주식, 채권, 특정 옵션 전략, 단위 투자 신탁, 기관 자금 운용사 및 무부하 다중 운용사 변동 연금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자문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또한 머니 마켓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고문이 은퇴 플랜 후원자에게 중개 서비스, 상담 및 조언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수수료 및 수수료 기반 서비스를 위한 은퇴 솔루션. 또한, 회사는 고문이 관행을 유지하고 성장시킬 수 있도록 하는 도구 및 서비스로 구성된 기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신탁, 투자 관리 감독, 유산 및 가족 신탁에 대한 보관 서비스, 보험 중개 일반 대리 서비스; 제안 생성, 투자 분석 및 포트폴리오 모델링과 같은 기술 제품. 이 회사는 이전에 LPL Investment Holdings Inc.로 알려졌으며 2012년 6월 LPL Financial Holdings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LPL Financial Holdings Inc.는 1989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샌디에고에 있습니다.

LPL Financial Holdings Inc(LPLA)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