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 모리스 인터내셔널(PM) 수시 보고


필립 모리스 인터내셔널(PM)가 1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2023년 1월 5일, Lucio A. Noto는 이사회 의장과 회사의 CEO에게 회사의 2023년 연차 총회에서 이사회 재선에 출마하지 않겠다고 알렸습니다. Lucio Noto는 선임 독립 이사 및 감사 위원회 의장직을 계속 수행할 것입니다. 사직은 회사와의 의견 불일치의 결과가 아닙니다.


PMI는 2022년 10월 20일에 제공된 예측과 대체로 일치하는 2022년 전체 결과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회사는 2022년 4분기의 IQOS 사용자 성장이 3분기와 비슷한 수준이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PMI는 개별적으로 또는 종합적으로 실제 결과 및 결과가 미래 예측 진술에 포함된 것과 다를 수 있는 중요한 요소를 식별하고 있습니다.
또한 PMI의 미래 수익성은 위험 감소 제품의 생산 및 상업화 시도가 실패하거나 규제 또는 세금이 해당 제품과 담배를 구분하지 않는 경우 부정적인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향후 결과는 또한 위험 감소 제품 범주의 성능 예측 가능성이 낮아질 수 있습니다.
PMI는 앞서 언급한 중요 요소 목록이 모든 잠재적 위험과 불확실성에 대한 완전한 논의가 아님을 주의합니다. 또한 PMI는 2021년 12월 31일에 마감된 4분기 및 연도에 대한 양식 10-K의 PMI 연례 보고서를 포함하여 공개 문서에 수시로 자세히 설명된 기타 위험에 노출됩니다.




필립 모리스 인터내셔널(PM)은 1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13% 내린 102.0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Philip Morris International Inc.는 금연 미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담배 회사로 운영되며, 장기적으로 담배 및 니코틴 부문 이외의 제품을 포함하도록 포트폴리오를 발전시킵니다. 이 회사의 제품 포트폴리오는 주로 미국 이외의 시장에서 판매되는 궐련 및 가연성 제품, 증기 및 구강 니코틴 제품을 포함한 무연 제품으로 구성됩니다. 회사는 HEETS, HEETS Creations, HEETS Dimensions, HEETS Marlboro, HEETS FROM MARLBORO, Marlboro Dimensions, Marlboro HeatSticks, Parliament HeatSticks 및 TEREA 브랜드와 KT&G 라이선스 브랜드인 Fiit 및 믹스. 또한 Marlboro, Parliament, Bond Street, Chesterfield, L&M, Lark 및 Philip Morris 브랜드로 제품을 판매합니다. 또한 인도네시아에는 Dji Sam Soe, Sampoerna A, Sampoerna U 등 다양한 담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필리핀의 포춘과 잭팟. 회사는 71개 시장에서 금연 제품을 판매합니다. Philip Morris International Inc.는 1987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욕주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필립 모리스 인터내셔널(PM)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