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가시스템(PEGA) 수시 보고


페가시스템(PEGA)가 3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Pegasystems Inc.는 다양한 지역에서 직원의 약 4%를 감축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2022년 4분기에 1,890만 달러의 비용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8-K 양식의 현재 보고서에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진술에는 효력 축소와 관련하여 예상되는 요금에 관한 진술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2023년 1월 3일에 Pegasystems Inc. 직원에게 보내는 이메일 104 Cover Page Interactive Data File(형식:




페가시스템(PEGA)은 3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64% 내린 34.2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Pegasystems Inc.는 미국, 미주 지역, 영국, 유럽 나머지 지역, 중동, 아프리카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개발, 마케팅, 라이선스, 호스팅 및 지원합니다. 클라이언트용 애플리케이션 개발 제품인 Pega Platform을 제공합니다. 고객 참여와 디지털 프로세스 자동화를 통합하는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Pega Infinity가 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기업이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및 유료 미디어 채널 전반에 걸쳐 고객 획득 및 경험을 향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Pega Customer Decision Hub를 비롯한 고객 참여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합니다. Pega Sales Automation은 판매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관리합니다. 및 Pega 고객 서비스는 고객 요구를 예측하고, 고객을 사람과 시스템에 연결하고, 고객 상호 작용을 자동화하여 고객 서비스 경험을 발전시킬 뿐만 아니라 기업이 채널 전반에서 상호 작용을 제공하고 직원 생산성을 향상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지능형 자동화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클라이언트가 인터넷 기반 인프라를 사용하여 애플리케이션과 Pega 플랫폼을 개발, 테스트 및 배포할 수 있도록 하는 Pega 클라우드 직원, 고객 및 파트너에게 강사 주도 및 온라인 교육을 제공하는 Pega Academy; 및 지침, 구현 및 기술 지원 서비스. 이 회사는 주로 직접 영업 인력과 기술 제공업체 및 애플리케이션 개발자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금융 서비스, 생명 과학, 의료, 통신 및 미디어, 정부, 보험, 제조 및 하이테크, 소비자 서비스 시장에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판매합니다. . Pegasystems Inc.는 1983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매사추세츠주 캠브리지에 있습니다.

페가시스템(PEGA)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