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le One Inc(CABO) 수시 보고


Cable One Inc(CABO)가 3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2022년 12월 31일, Cable One, Inc.는 회사의 임원에게 제한된 주식 단위("RSU") 수여를 위한 새로운 형태의 수여 계약을 채택했습니다. 여기에 대한 증거물 10.1, 10.2 및 10.3은 참조로 여기에 포함됩니다.


재무 제표 및 전시. 항목 9.01. 재무 제표. 항목 10.1. 전시회 번호 2. 전시.




Cable One Inc(CABO)은 3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95% 오른 711.8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able One, Inc.는 자회사와 함께 미국에서 데이터, 비디오 및 음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가정 전체에 Wi-Fi 신호를 향상시키는 서비스인 주거용 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로컬 네트워크와 같은 주거용 비디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정부 및 대중의 접근을 포함하는 지역 커뮤니티 프로그램; 국가 및 지역 케이블 네트워크, 음악 채널, 자녀 보호 기능이 있는 양방향 전자 프로그래밍 가이드를 포함한 디지털 비디오 서비스 및 기타 채널. 또한 회사는 영화, 오리지널 프로그램, 라이브 스포츠 이벤트, 콘서트 및 기타 기능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채널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가정용 DVR 및 고화질 셋톱 박스와 같은 고급 비디오 서비스와 비디오 고객이 모바일 장치 및 컴퓨터로 다양한 채널과 쇼를 스트리밍할 수 있는 TV Everywhere 제품을 제공합니다. 또한 시내 및 장거리 전화, 음성 메일, 통화 대기, 삼자 통화, 발신자 표시, 익명 전화 거부 등의 기능으로 구성된 주거용 음성 서비스와 분 단위 국제 전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 회사는 중소기업, 기업, 도매 및 이동통신사 고객을 포함한 비즈니스 고객에게 데이터, 음성 및 비디오 제품을 제공합니다. 2021년 12월 31일 기준으로 Sparklight, Fidelity 및 Clearwave 브랜드를 통해 24개 주에서 약 120만 명의 주거 및 비즈니스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Cable One, Inc.는 1980년에 설립되었으며 애리조나주 피닉스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Cable One Inc(CABO)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