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스타(MORN) 수시 보고


모닝스타(MORN)가 2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다음 정보는 회사 정보 공개에 관한 Morningstar, Inc.의 정책의 결과로 양식 8-K의 현재 보고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정책을 준수하는 추가 문의에 대한 답변이 있는 경우 2023년 1월 20일경에 제공될 예정입니다. 이러한 진술은 향후 이벤트 또는 미래 재무 성과에 대한 현재 예상을 기반으로 합니다.
우리의 부채는 우리의 현금 흐름과 재무 유연성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당사의 지적 재산권을 보호하지 못하거나 당사에 대한 지적 재산권 침해 주장. 코로나19 팬데믹의 영향과
우리는 현재 주주, 잠재적 주주 및 기타 이해관계자가 서면으로 질문을 보내주실 것을 권장합니다. 다음 답변은 2022년 11월 30일까지 접수된 선별된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질문을 제출하고 싶은 경우 Investor@morningstar.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우리는 중복되거나 유사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하나의 포괄적인 답변으로 결합할 수 있는 재량권을 보유합니다.
상당한 인수 활동의 효과를 보여주고, 기간별 결과를 더 잘 비교하고, 인수의 영향 없이 비즈니스의 기본 성과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향상시키기 위해 조정된 운영 마진. 보상 및 복리후생 비용에는 급여, 현금 상여금, 회사 후원 복리후생이 포함됩니다.
3분기 인원은 2020년 동기 대비 26% 증가했습니다.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제품 영역을 제외하고는 인원 증가가 둔화되고 있습니다. 중국 사업부의 축소 및 이동으로 인해 다른 시장에서 대체 역할을 고용하고 전환 기간 동안 선전에 기반을 둔 특정 직원을 계속 고용함에 따라 일시적으로 인력이 추가될 것입니다.
"우리는 특정 제품에 대해 한 자릿수 중반부터 가격 인상을 시행하고 있습니다."라고 회사는 말합니다. "그것
일반적으로 관리 또는 자문 중인 자산에 대해 베이시스 포인트로 보수를 받는 자산 기반 비즈니스 영역에서 가격을 인상하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우리는 기관 투자자와 기업 발행인 고객 부문이 Sustainalytics의 미래 성장과 성공에 동등하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ESG 데이터 세트에는 회사 관리 지표, 논란 데이터, 영향 지표 및 기후 성과 데이터가 포함됩니다. 대부분의 데이터 세트는 16,000개의 회사 유니버스를 포함하며 대부분의 경우 현재 데이터와 과거 데이터를 모두 제공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활동하고 있는 기업 시장에서 이러한 경향을 관찰하지 못했습니다. 캐나다에서 우리는 고객 이직률이 거의 없는 기업 등급에서 강력한 입지를 가지고 선도적인 시장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민간/중간 시장 부문에서 주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 분야의 투자 및 성장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우리는 PitchBook이 민간 및 공공 시장의 지속적인 수렴을 고려할 때 Morningstar의 미래 성장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전체 포트폴리오에서 향후 제품 통합 및 협업에 대한 상당한 잠재력을 보고 있습니다. 우리는 현금 관리에 보수적인 접근 방식을 취했으며 단기적이고 고품질의 유동적인 투자를 선호합니다. 우리는 이자 비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부채 상환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보너스 풀 자금은 연간 예산과 관련된 재무 목표와 관련된 성과를 기반으로 합니다. 우리는 실현된 결과와 올해 남은 기간의 예측을 기반으로 분기별로 보너스 비용을 기록합니다. 구체적인 지불 목표는 없지만 2018년 이후 평균 조정 지불 비율은 20대 중반입니다.




모닝스타(MORN)은 2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74% 오른 215.0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Morningstar, Inc.는 북미, 유럽, 호주 및 아시아에서 독립적인 투자 조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웹 기반 도구를 제공합니다. 투자 데이터, 기본 주식 및 운용사 연구, 사모 자본 시장 연구, 신용 및 펀드 평가, 지수, 환경, 사회, 지배구조(ESG) 평가 서비스; 및 관리 투자 상품, 상장 및 비상장 기업, 고정 수입 증권, 금융 고문, 자산 관리자, 퇴직 계획 제공업체 및 후원자, 개인 및 기관 투자자를 위한 실시간 글로벌 시장 데이터를 포함한 투자 상품. 또한 주식 펀더멘털, 관리 투자, ESG 요소 및 시장 데이터를 포함한 다양한 데이터베이스에 걸친 투자 데이터인 Morningstar Data를 제공합니다. 투자 분석 플랫폼인 Morningstar Direct; 모닝스타 매니지드 포트폴리오는 독립적인 재무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자산 관리자, 브로커/딜러, 보험 제공업체를 위한 자산 할당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델 포트폴리오로 구성된 자문 서비스입니다. 웹 기반 연구, 재무 계획 및 제안 생성 플랫폼인 Morningstar Advisor Workstation; 개인 투자자를 위한 웹사이트 Morningstar.com. 또한 회사는 Morningstar 엔터프라이즈 구성 요소를 제공합니다. 구조화 금융 상품 및 상품에 대한 발행 및 감시 서비스를 제공하는 Morningstar 신용 등급; 기업 신용 추정치 및 운영 위험 평가 순위; 투자 상품 생성을 위한 모닝스타 지수 퇴직 계좌, 신탁 서비스, 할당 기금 및 맞춤형 모델과 같은 모닝스타 직장 솔루션; 및 PitchBook 플랫폼, 투자 및 연구 전문가를 위한 연구 및 분석 워크스테이션. 또한 PitchBook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Excel 플러그인, 데이터 피드 및 데이터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1984년에 설립되었으며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모닝스타(MORN)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