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카톡방 무료입장 오늘이 ‘마지막’

유료로 운영되어 온 주식카톡방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소식이다. 이어지는 하락장 속에서 주식투자자들을 지원하겠다는 취지로 진행 중인 이번 이벤트에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몰리면서 주식카톡방 정원이 조기마감, 업체 측에서 추가로 카톡방을 개설했다는 후문이다.


▶ 월 44만원 유료리딩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 놓치지 마세요! (클릭)


오늘이 지나면 주식카톡방 ‘유료전환’… 투자자들 몰려


▶ 이벤트 종료까지 D-1! 내일부터는 다시 유료! 지금 바로 무료입장! (클릭)


올 초부터 계속되어온 주가 하락세에도 불구, 주식카톡방은 꾸준하게 수익을 유지해 왔다. 최근에도 에스티큐브 35%, 가온칩스 34%, 일동제약 23% 등 어려운 장세에서도 빛나는 수익률을 기록 중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주식카톡방에 입장한 한 투자자는 ‘다른 주식카톡방에서는 경험하지 못했던 수익실현을 이 곳에서 무료로 경험하고 있다. 무료기간이 끝나고 유료로 전환이 되어도 기꺼이 계속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 카톡방 추가개설 확정! 주식카톡방 무료입장기회 놓치지 마세요! (클릭)


주식카톡방 무료입장 이벤트는 오늘이 마지막으로 내일부터는 유료로 전환된다. 주식카톡방 측은 ‘이벤트 마지막 날인만큼 입장 수요가 엄청날 것으로 예상된다. 입장 수요에 맞추어 카톡방도 증설할 계획이니 어려운 시장에 고생하는 투자자들은 이번 이벤트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많은 이벤트 참여를 당부했다.

오늘의 HOT종목
삼성전자, 강원에너지, 압타머사이언스, 원풍물산, SCI평가정보, 나우IB, 동방, 제주은행, 메리츠화재, 삼양식품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