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PSTG) 수시 보고


퓨어스토리지(PSTG)가 20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Pure Storage, Inc.("퓨어")는 2022년 12월 14일에 Pure의 최고 수익 책임자인 Dan FitzSimons를 임원으로 임명했습니다. Fitz Simons(55세)는 2021년 11월부터 Pure의 최고 수익 책임자로 재직했습니다. 그는 자격이 있습니다. 설정된 성과 측정 기준에 따라 그의 기본 급여의 100%에 해당하는 목표 금액으로 연간 성과 기반 현금 보너스에 대해.
DCP에 대한 참여는 자발적이며 Pure의 이사회 구성원 및 부사장급 이상의 Pure 미국 직원으로 제한됩니다.
퓨어스토리지는 자격을 갖춘 개인에게 기본 급여, 커미션 및 특정 보너스 보상에서 파생된 현금 보상의 특정 비율을 연기하기 위한 계약을 체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각 참여 유자격 직원(개별적으로는 '참가자' 및 총칭하여 '참가자')이 연기할 보상 금액은 각 참여자의 선택을 기반으로 DCP에 따라 결정됩니다.




퓨어스토리지(PSTG)은 19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3.84% 내린 27.5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Pure Storage, Inc.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데이터 스토리지 기술,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의 퓨리티(Purity) 소프트웨어는 제품 전반에 걸쳐 공유되며 데이터 축소, 데이터 보호, 암호화와 같은 엔터프라이즈급 데이터 서비스와 블록, 파일, 개체를 포함한 스토리지 프로토콜을 제공합니다. 제품 포트폴리오에는 데이터베이스, 애플리케이션, 가상 머신 및 기타 기존 워크로드를 처리하는 블록 지향 스토리지용 FlashArray가 포함됩니다. 플래시어레이//XL; 및 FlashArray//C, all-QLC 플래시 어레이. 이 회사는 또한 다양한 유형의 비정형 데이터 워크로드를 위한 솔루션인 FlashBlade를 제공합니다. 컴퓨팅, 네트워크 및 스토리지를 결합하여 인프라 플랫폼을 제공하는 FlashStack. 올플래시 최신 데이터 보호 솔루션인 FlashRecover; 풀스택 AI 지원 인프라인 AIRI. 또한 에버그린 스토리지 구독, Pure as-a-Service, Cloud Block Store 및 Portworx 클라우드 네이티브 Kubernetes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며 기술 및 전문, 교육 및 교육, 인증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회사는 직접 판매 인력 및 채널 파트너를 통해 제품 및 구독 서비스를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OS76, Inc.로 알려졌으며 2010년 1월에 Pure Storage,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Pure Storage, Inc.는 2009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마운틴 뷰에 본사가 있습니다.

퓨어스토리지(PSTG)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