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닥OMX그룹(NDAQ) 수시 보고


나스닥OMX그룹(NDAQ)가 19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회사의 사장 겸 CEO이자 이사회 구성원인 Adena T. Friedman이 이사회 의장으로 2023년 1월 1일부로 유효합니다. 현 이사회 의장인 Mr. Michael R. Splinter는 이사회에 남아 있으며 선임 사외이사로 선임되었습니다.


표지 대화형 데이터 파일 - 표지 XBRL 태그는 인라인 XB RL 문서 내에 포함됩니다. 항목 9.01. 재무제표 및 Ex




나스닥OMX그룹(NDAQ)은 1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81% 내린 60.6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Nasdaq, Inc.는 전 세계 자본 시장 및 기타 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술 회사로 운영됩니다. 시장 기술 부문에는 중개인 및 기타 시장 참가자가 시장 규칙, 규정 및 내부 시장 감시 정책을 준수하도록 지원하는 SaaS 솔루션인 Nasdaq Trade Surveillance를 제공하는 금융 범죄 방지 기술 사업이 포함됩니다. 클라우드에 배포된 자금 세탁 방지 도구인 Nasdaq Automated Investigator; 및 반금융 범죄 관리 솔루션의 SaaS 기술 제공업체인 Verafin이 있습니다. 이 부문은 또한 현금 주식, 주식 파생 상품, 통화, 이자 베어링 증권, 상품, 에너지 제품 및 디지털 통화와 같은 자산을 처리합니다. 투자 인텔리전스 부문은 과거 및 실시간 시장 데이터를 판매 및 배포합니다. Nasdaq 브랜드 지수 및 금융 상품을 개발하고 라이선스합니다. 투자 통찰력 및 워크플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기업 플랫폼 부문은 상장 플랫폼을 운영합니다. 투자자 관계 정보 및 거버넌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2021년 12월 31일 기준으로 나스닥 글로벌 셀렉트 마켓에 1,632개 상장을 포함해 4,178개 기업이 나스닥 주식 시장에 상장됐다. 나스닥 글로벌 시장에서 1,169개; Nasdaq Capital Market에서 1,377입니다. 시장 서비스 부문에는 주식 파생 상품 거래 및 청산, 현금 주식 거래, 고정 수입 및 상품 거래 및 청산, 무역 관리 서비스 사업이 포함됩니다. 이 부문은 파생 상품, 상품, 현금 자산, 부채, 구조화 상품 및 교환 거래 상품을 포함하는 다양한 자산군에 걸쳐 다양한 거래소 및 기타 시장 시설을 운영합니다. 브로커, 청산, 결제 및 중앙 예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NASDAQ OMX Group, Inc.로 알려졌으며 2015년 9월에 Nasdaq,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Nasdaq, Inc.는 1971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욕주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나스닥OMX그룹(NDAQ)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