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alent Inc(CTLT) 수시 보고


Catalent Inc(CTLT)가 19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J. Martin(“Marty”) Carroll은 John Chiminski의 뒤를 이어 2023년 7월 1일부로 이사회 의장직을 수행하게 됩니다. 2021. Rolf Classon과 Peter Zippelius는 각자의 이사직에서 물러날 의사를 이사회에 알렸습니다.


회사는 2022년 12월 19일에 보도 자료를 발표하여 Carroll 씨를 차기 이사회 의장으로 선출하고 Messrs. Chiminski, Classon 및 Zippelius의 은퇴를 각각의 경우에 설명된 대로 발표했습니다. 위의 항목 5.02. 회사의 보도 자료는 양식 8-K의 현재 보고서에 대한 증거물 99.1로 제공됩니다.


다음 전시물은 양식 8-K의 현재 보고서의 일부로 제출됩니다(또는 전시물 99.1의 경우 제공됨).




Catalent Inc(CTLT)은 1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40% 내린 44.2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atalent, Inc.는 자회사와 함께 전 세계적으로 약물, 단백질 기반 생물학적 제제, 세포 및 유전자 요법, 소비자 건강 제품을 위한 솔루션을 개발 및 제조합니다. Softgel 및 Oral Technologies 부문은 처방약, 일반 의약품, 건강 보조 식품, 단위 용량 화장품 및 동물 건강 의약품과 같은 다양한 고객 제품에 사용하기 위한 연질 캡슐의 제형, 개발 및 제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준비. Biologics 부문은 생물학적 세포주를 제공합니다. 세포 요법 및 바이러스 기반 유전자 요법을 개발 및 제조합니다. 바이알, 미리 채워진 주사기, 바이알 및 카트리지를 포함한 비경구 투여 형태의 제형, 개발 및 제조; 및 분석 개발 및 테스트 서비스. 구강 및 전문 전달 부문은 통합 다운스트림 임상 개발 및 상업적 공급 솔루션과 함께 다양한 기술에 걸쳐 제형, 개발 및 제조를 제공합니다. 이 부문은 또한 전임상 스크리닝, 제제화, 분석 개발 및 현재의 우수 제조 관행 서비스로 구성된 경구 전달 솔루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임상 공급 서비스 부문은 임상 시험에서 약물 및 생물학적 제제, 세포 및 유전자 요법에 대한 제조, 포장, 보관, 유통 및 재고 관리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FlexDirect-to-patient 및 FastChain 수요 주도 임상 공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약, 생명 공학 및 소비자 건강 회사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동물 건강 및 의료 기기와 같은 기타 의료 시장 부문과 화장품 산업의 회사. 이 회사는 2007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저지주 서머셋에 본사가 있습니다.

Catalent Inc(CTLT)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