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 Bancorp(USB) 수시 보고


US Bancorp(USB)가 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항목 1.01 중요 최종 계약 체결.

인수가 완료되고 주식 대가 발행과 관련하여 회사와 MUFG Bank, Ltd.는 2022년 12월 1일자 등록권 계약("등록권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등록권 계약에 따라 회사는 양식 S-3에 제출된 기존 등록 명세서("기존 등록 명세서")를 지속적으로 유효하게 유지하고 주식 대가 및 보유자의 요청에 따라 합리적인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에 동의했습니다. 특정 조건에 따라 기존 등록 명세서에 대한 안내서 보충 자료를 준비하고 SEC에 제출하여 기존 등록 명세서에서 등록 가능한 증권을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등록 권리 계약에 대한 전술한 설명은 완전하다고 주장하지 않으며 등록 권리 계약의 전체 텍스트를 참조하여 전체 자격을 부여합니다. 이 계약의 사본은 여기에서 별첨 10.1로 제출되며 이에 의해 이 보고서에 통합됩니다. 참조.

US Bancorp(USB)은 3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79% 오른 45.3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금융 서비스 지주 회사인 U.S. Bancorp는 미국의 개인, 기업, 기관 조직, 정부 기관 및 기타 금융 기관에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업 및 상업 은행, 소비자 및 기업 은행, 자산 관리 및 투자 서비스, 지불 서비스, 재무 및 기업 지원 부문에서 운영됩니다. 회사는 당좌예금, 저축예금, 시간증명서 계약을 포함한 예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통적인 신용 상품과 같은 대출 서비스; 신용 카드 서비스, 임대 금융 및 수출입 무역, 자산 담보 대출, 농업 금융 및 기타 상품. 또한 기업 및 정부 기관 고객에게 자본 시장, 재무 관리 및 미수금 락박스 수금 서비스를 포함하는 보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개인, 부동산, 재단, 기업 및 자선 단체를 위한 다양한 자산 관리 및 신탁 서비스. 또한 회사는 주로 시장 내에서 고객에게 투자 및 보험 상품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뮤추얼 펀드 및 기타 펀드에 대한 펀드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기업 및 구매 카드, 기업 신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및 상인 처리 서비스, 투자 관리, ATM 처리, 모기지 뱅킹, 보험, 중개 및 임대 서비스. 2021년 12월 31일 현재 회사는 주로 미국 중서부 및 서부 지역에서 운영되는 2,230개 은행 사무실의 네트워크와 온라인 서비스, 모바일 장치 및 기타 유통을 통해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채널; 4,059대의 ATM 네트워크를 운영했습니다. 이 회사는 1863년에 설립되었으며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US Bancorp(USB)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