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리 메이(SLM) 수시 보고


샐리 메이(SLM)가 14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항목 7.01 규정 FD 공개.

(주)에스엘엠(이하 "회사")은 관련 정보를 회사 웹사이트에 게시하여 투자자에게 수시로 제공합니다. 2022년 11월 14일경 "Sallie Mae - Smart Option 학자금 대출 - 과거 성과 데이터 - 2022년 9월 30일 종료 기간"이라는 제목의 프레젠테이션이 회사 웹사이트 https://www.salliemae.com/investors에서 제공되었습니다. /webcasts-and-presentations/. 또한 문서는 Exhibit 99.1로 제공됩니다.

Exhibit 99.1의 프리젠테이션이 제공되고 있으며 1934년 증권거래법("거래법")의 18절 목적을 위해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1933년 증권법(개정) 또는 증권거래법에 따라 등록 명세서 또는 기타 문서에 참조로 포함되지 않습니다.

샐리 메이(SLM)은 1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14% 오른 17.6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LM Corporation은 자회사를 통해 미국에서 교육 비용을 조달하기 위해 학생과 그 가족에게 사교육 대출을 시작하고 서비스합니다. 또한 예금 증명서, 단기 시장 예금 계좌 및 고수익 저축 계좌를 포함한 소매 예금 계좌를 제공합니다. 및 옴니버스 계정, 신용 카드 대출. 재정 지원, 연방 대출, 학생 및 가족 자원을 통해 학생과 가족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New BLC Corporation으로 알려졌으며 2013년 12월 SLM Corporation으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SLM Corporation은 1972년에 설립되었으며 델라웨어주 뉴어크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샐리 메이(SLM)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