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가시스템(PEGA) 수시 보고


페가시스템(PEGA)가 10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항목 8.01. 기타 이벤트.

2022년 11월 9일, Pegasystems Inc.(이하 "회사")는 Appian Corporation(이하 "Appian") 및 Business Process Management, Inc.(이하 "BPM.com")와 기밀 화해 계약을 체결하여 이전에 계류 중인 소송을 해결했습니다. 미국 매사추세츠 지방 법원 및 스타일 Pegasystems Inc. v. Appian Corporation 및 Business Process Management t, Inc., 사건 번호 19-cv-11461-PBS-MPK("매사추세츠 소송"). 당사자들은 또한 매사추세츠 소송의 모든 청구 및 반소를 기각하는 Prejudice와 함께 기각 약정을 제출했습니다. 항소가 계류 중인 버지니아주 페어팩스 카운티에서 회사와 Appian 사이의 소송은 매사추세츠 소송의 해결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페가시스템(PEGA)은 1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5.45% 오른 36.3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Pegasystems Inc.는 미국, 미주 지역, 영국, 유럽 나머지 지역, 중동, 아프리카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개발, 마케팅, 라이선스, 호스팅 및 지원합니다. 클라이언트용 애플리케이션 개발 제품인 Pega Platform을 제공합니다. 고객 참여와 디지털 프로세스 자동화를 통합하는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Pega Infinity가 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기업이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및 유료 미디어 채널 전반에 걸쳐 고객 획득 및 경험을 향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Pega Customer Decision Hub를 비롯한 고객 참여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합니다. Pega Sales Automation은 판매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관리합니다. 및 Pega 고객 서비스는 고객 요구를 예측하고, 고객을 사람과 시스템에 연결하고, 고객 상호 작용을 자동화하여 고객 서비스 경험을 발전시킬 뿐만 아니라 기업이 채널 전반에서 상호 작용을 제공하고 직원 생산성을 향상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지능형 자동화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클라이언트가 인터넷 기반 인프라를 사용하여 애플리케이션과 Pega 플랫폼을 개발, 테스트 및 배포할 수 있도록 하는 Pega 클라우드 직원, 고객 및 파트너에게 강사 주도 및 온라인 교육을 제공하는 Pega Academy; 및 지침, 구현 및 기술 지원 서비스. 이 회사는 주로 직접 영업 인력과 기술 제공업체 및 애플리케이션 개발자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금융 서비스, 생명 과학, 의료, 통신 및 미디어, 정부, 보험, 제조 및 하이테크, 소비자 서비스 시장에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판매합니다. . Pegasystems Inc.는 1983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매사추세츠주 캠브리지에 있습니다.

페가시스템(PEGA) 수시 보고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