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 Robinson Worldwide Inc(CHRW) 수시 보고


CH Robinson Worldwide Inc(CHRW)가 3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항목 5.02 이사 또는 특정 임원의 퇴임; 이사 선출 특정 임원의 임명; 특정 임원의 보상 약정.

2022년 10월 31일, C.H. Robinson Worldwide, Inc.(이하 "회사")는 53세의 Arun Rajan이 최고 운영 책임자로 임명되었으며 즉시 효력을 발생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임명 이전에 Mr. Rajan은 2021년 9월부터 회사의 최고 제품 책임자로 재직했습니다. 회사에 합류하기 전에는 2019년부터 2021년 9월까지 Amazon의 일부인 Whole Foods Market의 CTO로 재직했습니다. 입사하기 전에는 Whole Foods Market, Mr. Rajan은 2014년부터 2019년까지 COO로, 2009년에서 2013년까지 CTO를 포함하여 Amazon 인수를 통해 온라인 소매 회사인 Zappos에서 리더십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또한 Rajan은 이전에는 One Kings Lane의 최고 기술 책임자, New York City Intent Media의 공동 창립자이자 최고 기술 책임자, Travelocity Europe 및 LastMinute.com의 최고 기술 책임자, ITRadar.com의 공동 창립자 및 최고 기술 책임자를 역임했습니다.

CH Robinson Worldwide Inc(CHRW)은 2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03% 오른 97.8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H. Robinson Worldwide, Inc.는 자회사와 함께 전 세계 다양한 산업 분야의 기업에 화물 운송 서비스 및 물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북미 지상 운송 및 글로벌 포워딩의 두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트럭 적재와 같은 운송 및 물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일 또는 여러 팔레트의 화물 운송을 포함하는 트럭 적재 운송 중개 서비스보다 적습니다. 트럭과 철도를 결합하여 컨테이너 또는 트레일러에 화물을 운송하는 운송 서비스를 포함하는 복합 운송; 비선박 해상 공통 운송업체 및 화물 포워딩 서비스는 물론 항공 운송을 조직하고 방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또한 통관 중개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수수료 기반 관리, 창고 보관, 소포 및 기타 서비스와 같은 기타 물류 서비스. 자동차 운송업체, 철도, 항공 및 해상 운송업체를 포함하여 약 85,000개의 운송 회사와 계약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신선한 과일, 야채 및 기타 부패하기 쉬운 부가가치 품목을 포함하여 Robinson Fresh라는 이름으로 신선한 농산물의 구매, 판매 및/또는 마케팅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운송 관리 서비스 또는 관리되는 TMS를 제공합니다. 및 기타 지상 운송 서비스. 이 회사는 독립적인 농산물 재배자 및 공급업체 네트워크를 통해 식료품 소매업체, 레스토랑, 농산물 도매업체 및 식품 서비스 유통업체에 신선한 농산물을 제공합니다. C.H. Robinson Worldwide, Inc.는 1905년에 설립되었으며 미네소타주 Eden Prairie에 본사가 있습니다.

CH Robinson Worldwide Inc(CHRW) 수시 보고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