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해외 수출 매출 성장에 3분기 견조한 실적 예상"-신한
신한투자증권은 F&F에 대해 3분기 견조한 실적이 예상된다며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25만원을 모두 유지했다.

박현진 신한투자증권 연구원은 24일 "F&F의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4357억원, 1329억원으로 컨센서스 영업이익(1240억원)을 상회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특히 해외 수출 매출이 209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6% 성장했을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중국 락다운 영향이 사라진 건 아니지만 타 중국 소비 수혜주와 다르게 6월부터 빠르게 오프라인 매장에서 소비 회복세가 돋보였고 9월 겨울 시즌 오더가 3분기 실적에 소폭 기여했을 것으로 판단된다.

F&F는 패션업종 대장주로서 세르지오 타키니와 테일러메이드의 연결 자회사 반영을 통한 신성장 모멘텀 확보는 중장기 성장을 이어나가는 데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인수합병(M&A)으로 유럽, 미국향 사업을 포함하게 된 점도 동사의 타깃 밸류에이션을 높게 유지해야 하는 이유 중 하나다.

박 연구원은 "해외 소비재 기업들의 중국 실적을 보면 7~8월보다 9월에 소폭 회복세를 보이는 것으로 파악된다"며 "추세 회복인지는 봐야겠지만 중국 영업 상황이 지금보다 나쁠 수는 없어 보여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