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작스런 반대매매 위기...스탁론 투자자라면 즉시 해결 가능!


최근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스탁론(증권 연계신용) 활용이 확산되고 있다. 보다 높은 수익을 위해 스탁론으로 추가 자금을 활용, 주가 상승이 예상되는 종목을 매수하는 투자자가 증가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와 함께 증권사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하락으로 반대매매 위기에 놓인 투자자들이 상환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스탁론을 이용하는 빈도 또한 증가하고 있는 상태다.

그러나 최근 강화된 DSR 규제로 인해 스탁론을 이용하기 힘든 고객들이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다. 18년 연속 업계 1위를 지켜오고 있는 하이스탁론은 이러한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DSR 규제와 무관한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전격 출시했다.

◆ 하이스탁론, 최대 4배 투자금에 증권사 신용/미수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누구나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DSR 규제 무관하게 이용할 수 있는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또한 18년 연속 업계 1위라는 신뢰감을 바탕으로 상담품질보증제를 시행하고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

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현 시각 관심종목 Top 10 : 큐렉소, 뷰노, 카프로, 메디프론, 삼기, 옵티시스, 콜마비앤에이치, 한국종합기술, 삼화전자, LG화학

* DSR 무관 상품 전격 출시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업계 유일 13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18년 연속 점유율 1위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0313/main/main.php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