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크론한텍, 신입·경력사원 모집… 10월 5일까지 접수
플랜트·종합건설기업 웰크론한텍은 실무형 인재 확보를 위해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하고, 다음달 5일까지 원서를 접수한다고 15일 밝혔다.

웰크론한텍은 기존사업의 호조와 더불어 플랜트, 건설, 에너지 등 전 사업 부문에 걸쳐 대형 프로젝트가 증가하고 2차전지 소재 설비, 첨단산업시설 등 포트폴리오가 다각화됨에 따라 우수한 인재를 적시에 확보한다는 목표다.

모집 분야는 △건설부문 △플랜트부문 △에너지부문 △경영 등 전 부문에 걸쳐 대규모로 진행되며, 담담업무는 공사관리, 현장공무, 기계설계, 공정설계, 사업관리, 품질관리, 사업기획, 자금·공시 등이다.

채용 전형은 서류 전형 이후 인·적성 검사와 1차(실무진) 면접, 2차(임원)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게 된다. 신입의 경우 합격자는 11월 1일부터 2개월 간 웰크론한텍 인턴으로 근무 후, 실무평가를 거쳐 내년 1월 정식 발령될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국내외 2년제 대학교 이상 졸업생이나 내년 2월 졸업예정자다. 관련 학과 전공자와 유관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하고 신입사원은 오는 11월부터 12월까지 진행되는 채용연계형 인턴십 과정에 참여할 수 있어야 한다. 접수 기한은 10월 5일까지다.

웰크론한텍 관계자는 “이번 채용을 통해 웰크론한텍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적자원과 성장 동력을 발굴하고, 앞으로 웰크론그룹의 비전 달성에 기여하는 우수 인재로 육성할 계획”이라며 “플랜트, 종합건설, 에너지 등 사업분야별로 건실한 포트폴리오를 쌓아가고 있는 웰크론한텍과 함께 성장할 인재 여러분의 많은 지원과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웰크론한텍은 에너지절감설비, 2차전지 소재 설비, 환경 설비 등의 플랜트 부문과 주거용 건축물, 첨단산업시설, 물류센터 등의 종합건설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최근에는 통합 건설브랜드 '오뷰'(OVU)를 기반으로 자체사업 및 투자사업도 추진하고 있고 신재생에너지 분야에도 진출하여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신민경 한경닷컴 기자 radi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