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 피해의 영향으로 포항제철소 용광로 3기가 작동중지되는 초유의 사태로 인해 당분간 철강 제품의 가격 강세가 예상된다. 이러한 가운데 주요 철강 관련주들이 들썩이는 모습이다.

당분간 이런 분위기가 이어질 가능성이 높은 만큼, 마땅한 투자처를 찾지 못해 고민 중이었다면 철강주에 관심을 높여가는 것도 좋은 전략이 될 수 있다.

태풍 피해에 멈춰버린 용광로...철강주의 움직임에 주목할 때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하이스탁론, 최대 4배 투자금에 증권사 신용/미수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누구나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DSR 규제 무관하게 이용할 수 있는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또한 18년 연속 업계 1위라는 신뢰감을 바탕으로 상담품질보증제를 시행하고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

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현 시각 관심종목 Top 10 : SK하이닉스, 하이스틸, 레인보우로보틱스, 이노시스, 메디콕스, KH 건설, 아시아나항공, 엠투아이, 레이저쎌, 삼부토건

* DSR 무관 상품 전격 출시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업계 유일 13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18년 연속 점유율 1위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0313/main/main.php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