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이 내년 1분기 확장현실(XR) 단말기를 출시할 것으로 전망된다. 메타 플랫폼도 ‘메타 퀘스트 프로’를 다음 달 출시하며 XR 시장이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따라서 직간접적인 수혜가 기대되는 국내 수혜주를 추려 미리 대응에 나서는 것이 유리할 것으로 판단된다.

빠른 성장 기대되는 확장현실 단말기 시장...관련주의 움직임에 주목할 때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하이스탁론, 최대 4배 투자금에 증권사 신용/미수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누구나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DSR 규제 무관하게 이용할 수 있는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또한 18년 연속 업계 1위라는 신뢰감을 바탕으로 상담품질보증제를 시행하고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

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현 시각 관심종목 Top 10 : 로보티즈, 네패스, 대한해운, 영창케미칼, 넥센타이어, 모바일어플라이언스, 현대공업, 한화투자증권, 크리스탈지노믹스, 에이텍

* DSR 무관 상품 전격 출시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업계 유일 13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18년 연속 점유율 1위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0313/main/main.php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