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민 브랜즈(BLMN) 수시 보고
블루민 브랜즈(BLMN)가 24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항목 5.02 이사 또는 특정 임원의 퇴임 이사 선출 특정 임원의 임명; 특정 임원의 보상 약정

이사회 임명

2022년 8월 22일 Bloomin' Brands, Inc.(이하 "회사") 이사회(이하 "이사회") 지명 및 기업지배구조 위원회의 권고에 따라 이사회는 9명의 이사에서 11명의 이사로 구성되고 Julie Kunkel과 Melanie Marein-Efron을 2022년 8월 22일부터 회사의 이사로 임명했습니다. Ms. Kunkel과 Ms. Marein-Efron은 모두 클래스 I 이사로 활동하게 됩니다. 클래스는 2023년 연례 주주 총회에서 재선에 출마할 것입니다. Ms. Kunkel과 Ms. Marein-Efron은 또한 이사회의 감사 위원회 위원으로 임명될 것입니다.

60세의 Ms. Kunkel은 2015년부터 2021년 은퇴할 때까지 Ernst & Young LLP("EY")의 재무 회계 자문 서비스 그룹에서 파트너로 근무했습니다. Kunkel은 1984년에 EY에 합류하여 다양한 감사 및 보증 직책을 역임했습니다. , 소비재 및 소매의 모든 부문에 중점을 둡니다.

53세인 Ms. Marein-Efron은 현재 Urban Outfitters, Anthropologie, Free People, BHLDN, Terrain, Menus로 구성된 글로벌 소비자 브랜드 포트폴리오인 Urban Outfitters, Inc.("Urban Outfitters")의 최고 재무 책임자로 재직하고 있습니다. & Venus, Nuuly, 2020년 12월부터 유지하고 있는 직책입니다. Marein-Efron은 2013년 Urban Outfitters에 합류하여 최고 재무로 승진할 때까지 재무 계획 및 분석, 장기 계획 및 비즈니스 개발에 중점을 둔 직책을 역임했습니다. 장교.

Ms. Kunkel 또는 Ms. Marein-Efron과 그에 따라 이사로 임명된 다른 사람 사이에는 약정이나 이해가 없습니다. Ms. Kunkel과 Ms. Marein-Efron은 Diversified Search Group에서 실시한 전국 검색을 통해 확인되었습니다. Ms. Kunkel 또는 Ms. Marein-Efron과 회사의 이사 또는 기타 임원 간에 가족 관계가 없으며 Ms. Kunkel 또는 Ms. Marein-Efron 또는 그들의 직계 가족 구성원 간에 거래가 없습니다.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의 규칙에 따라 특수관계자 거래로 보고될 회사 또는 그 자회사.

사외 이사로서 Ms. Kunkel 및 Ms. Marein-Efron은 다음과 같이 사외 이사에 대한 표준 현금 및 지분 보상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 이사회에서 봉사할 경우 연간 $90,000 리테이너;

• 감사 위원회에서 근무할 경우 연간 $15,000 리테이너; 그리고

• 공정 시장 가치가 $150,000인 회사의 제한된 주식 단위에 대한 연간 보상.

위에 설명된 현금 및 지분 보상은 Ms. Kunkel 및 Ms. Marein-Efron이 이사회에 임명된 날짜를 기준으로 비례 배분됩니다. 위에서 설명한 제한된 주식 단위의 부여는 부여 날짜 다음 첫 번째 연례 주주 회의 날짜에 가득됩니다. Ms. Kunkel과 Ms. Marein-Efron은 또한 이사회 및 위원회 회의 참석과 관련하여 발생한 합당한 여행 경비를 상환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Ms. Kunkel과 Ms. Marein-Efron은 각각 2012년 4월 6일에 제출된 Form S-1에 대한 회사 등록 진술서(Registration No. 333-180615).

이사회는 Ms. Kunkel과 Ms. Marein-Efron이 감사 위원회의 서비스에 대한 요구 사항을 포함하여 나스닥 상장 기준에 따른 "사외 이사"의 정의를 충족한다고 결정했습니다.

2022년 8월 24일 회사는 Ms. Kunkel과 Ms. Marein-Efron을 이사회에 임명한다고 발표한 보도 자료를 발표했습니다. 보도 자료의 사본은 이 양식 8-K와 함께 Exhibit 99.1로 제출됩니다.

블루민 브랜즈(BLMN)은 23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36% 오른 21.5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블루민 브랜즈(BLMN) 수시 보고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