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 랠리 지속될까?"... 한국경제TV 8.15 특집 대박천국
한국경제TV 와우넷은 오는 15일 개인투자자를 위한 [8.15 특집 대박천국]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

한국경제TV 채널에서는 저녁 8시부터 자정까지 ▲이경락 ▲장동우 ▲임종혁 ▲박한샘 ▲신현식 ▲양태원 파트너가 시장 대응 전략 및 유망주를 공개한다.

와우넷 유튜브 채널에서는 오전 9시부터 [8월 이후 증시 전망]을 주제로 ▲송재호 ▲최영동 ▲안인기 ▲신학수 파트너가 라이브 토크쇼를 진행하고 이후 11시부터는 [개인투자자의 증시 대응 전략]을 주제로 ▲박정석 ▲조일교가 라이브 특강을 진행한다. 이후 정오부터 ▲송재호 ▲김우식 ▲서호수 ▲신학수 파트너가 각자의 핵심 유망주를 개인투자자에게 전할 예정이다.

본 방송에 출연하는 신학수 파트너는 미국 CPI 지수가 예상치보다 밑돌아 반등에 대한 랠리가 지속되고 있지만, 언제든 부담스러운 경제지표가 발표되면 다시금 변동성이 커질 수 있는 시장으로 급하게 추격하기보다는 시간을 갖고 유망한 개별주 위주의 대응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방송 편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와우넷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 내 `8.15 특집 대박천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경제TV 와우넷은 증권투자정보 부분 1위 플랫폼으로 50여 명의 주식전문가가 개인투자자들에게 다양한 주식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조홍희기자 hhcho@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