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도조회만 해도 시원한 커피를 드립니다. 반대매매 해결은 노반대에 문의하세요!!


전송종목 : 바이오스마트 (038460), 서울가스 (017390), 엘앤씨바이오 (290650), 동아쏘시오홀딩스 (000640), 보령 (003850)

증권사 신용융자 등 레버리지를 이용 중인 주식투자자 전용 상품인 “노반대”가 출시되었다.

노반대는 증권사 신용, 미수, 주담대 등을 이용 중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한, 증권계좌에 설정이나 담보제공이 필요치 않은 반대매매 해결 전문 서비스라고 할 수 있다.

레버리지를 이용하여 투자하였으나 주가 하락으로 인해 반대매매가 예정되었음에도 자금을 급히 마련하기 어려운 경우 노반대를 이용하여 반대매매를 해결할 수 있고, 이후 자금이 마련되거나 주가 상승으로 인해 반대매매 고비에서 벗어날 시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언제든 상환이 가능하다.

또한 최근에는 서비스 제공 범위를 확장하여 꼭 레버리지를 이용하여 투자하지 않더라도 추가매수 자금이나 긴급자금 마련 용도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DSR 규제로 금융기관을 통한 자금마련이 쉽지 않아 반대매매에 직면할 시 포기하는 투자자가 많은 현실에서 노반대는 최적의 대안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 노반대가 좋은 이유 5가지!!
1) 3,000만원의 넉넉한 한도!!
2) 거래정보를 공유하지 않습니다.
3) 선취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 등 부대비용이 전혀 없습니다.
4) 공동인증서, 본인명의 휴대폰만 있으면 어디서든 신청이 가능합니다.
5) DSR 관계없이 실행 가능합니다.

▶ 노반대로 반대매매 해결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danbifund.co.kr/inf
– 상담전화 : 1544-4886

★ 장마감 시간이 가까워질수록 문의가 많아 상담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7월 문의하신 고객들이 많이 보유하신 종목으로는 라온피플, 유틸렉스, 피씨디렉트, 랩지노믹스, 이수앱지스, 국전약품, 씨젠, 바디텍메드, 나노엔텍, 켐온, 에스디바이오센서, 고려신용정보, 프레스티지바이오파마, 솔루스첨단소재, SCI평가정보, 네오위즈, 시노펙스, 오리온, 스카이라이프, 까뮤이앤씨, 노을, SK바이오사이언스, 고려산업, 팜젠사이언스, EDGC, 원익피앤이, 제놀루션, 에이치엘사이언스, 일진홀딩스, 폴라리스우노, 디씨엠, 인스코비, 싸이버원, 아미코젠, LG에너지솔루션, 대원제약, 원준, 차백신연구소, 셀트리온, 한국파마, 바이오톡스텍, SK텔레콤, 케이옥션, 셀트리온헬스케어, 신일전자, 해성디에스, 녹십자, SJM홀딩스, 삼천리, 셀리드 등이 있습니다.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