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 반전 시 이것만은 꼭 준비하라!" 와우넷 특별생방송
한국경제TV 와우넷은 오는 3일 개인투자자를 위한 [증시 반전 시 이것만은 꼭 준비하라!]특별생방송을 진행한다.

먼저, 한국경제TV 채널에서는 저녁 7시부터 자정까지 투자자의 주식 고충을 함께 나누고자 상반기 베스트 파트너들이 총출동하여 투자 전략을 전할 예정이다.

본 방송에서는 ▲이동근 ▲윤유석 ▲한동훈 ▲신현식 ▲송관종 ▲권태민 ▲박한샘 ▲양태원 파트너가 3분기 성공 투자 전략을 세우고, 유망주를 공개한다.

와우넷 유튜브 채널에서는 오전 9시부터 [증시 반전 전략] 주제로 ▲김동엽 ▲박윤진 파트너가 라이브 토크쇼를 진행한다. 11시부터는 AI 매매 시스템을 활용하는 ▲강정헌의 [신고합니다] 특강에 이어 와우넷 유튜브 스페셜 특강 하이라이트가 진행된다. 13시부터 ▲김종철 파트너의 [미국 주식 특강]을 시작으로 ▲하창봉 ▲안인기 파트너의 [증시 반등 전 준비해야 할 전략] 특강, ▲박찬홍 파트너의 [7월 증시 기법 대응 전략]이 준비되어있다.

방송 편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와우넷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 내 `7월 특별생방송 안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경제TV 와우넷은 증권투자정보 부분 1위 플랫폼으로 50여 명의 주식전문가가 개인투자자들에게 다양한 주식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조홍희기자 hhcho@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