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만에 돌아온 ‘이것’에 개인투자자들 관심! 대체 무엇이길래?

SBS BIZ 출연 증권전문가의 대면 강연이 3년만에 개최된다는 소식에 개인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7월 9일 여의도 한국화재보험협회 대강당에서 열리는 ‘2022 돌아온 증권 강연회’는 코로나의 기세가 수그러들어가는 시기에 열리는 대면 강연회라는 점에서 벌써부터 관심이 뜨겁다.


▶증권가의 중심에서 열리는 3년만의 대면 강연회! 지금바로 무료신청! (클릭)


이날 강연회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되는데 각각 허해남 전문가와 김영구 전문가가 마이크를 잡는다. 1부에서는 코로나 종식과 대선/지선 종료로 요약되는 현 시점과 관련있는 핵심 테마와 친환경차 관련 테마에 대해 다루고, 이어지는 2부에서는 반도체 및 자동차 테마에 대해 강연을 진행한다.

▶올해 하반기 투자전략을 전문가에게 미리 듣는다! 관심있다면 지금바로 무료신청! (클릭)


개인투자자들은 3년만의 대면 강연회 소식을 반기는 모습이다. 강연회 개최소식을 접하고 신청까지 완료했다는 한 개인투자자는 ‘TV에서만 보던 전문가의 강연을 직접 들어볼 수 있다는 사실에 소식을 접하자마자 참석 신청을 완료했다’고 밝히며, ‘심도 있는 강연 내용과 성의 있는 질의응답이 벌써부터 기다려진다’며 강연회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 3년만의 대면강연회 기대감에 250명 입장마감임박! 신청하실 분들 서두르세요! (클릭)


SBS BIZ 5스타 증권강연회는 100% 무료로 진행되며 강연장소 수용인원 관계로 250명만 참석이 가능하다. 선착순으로 신청이 진행되어 250명이 채워지면 신청이 불가하다. 강연회 참석인원에 한해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고 하니 3년만의 대면 강연회 참석에 관심이 있다면 지금 바로 신청해 보자.

오늘의 관심종목
, , , , , , , , , 컬러레이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