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뉴스

Biden은 대만이 4차 회담을 가리면서 ‘전략적 모호성’에 변화가 없다고 말합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민주주의 섬을 방어하기 위해 무력을 사용할 의향이 있다고 말함으로써 중국을 화나게 한 지 하루 만에 대만에 대한 미국의 “전략적 모호성” 정책에 변화가 없다고 말했다.

연준 정책 입안자들은 두 차례의 추가 금리 인상을 지지하지만 그 다음은?
미국 중앙 은행가들은 6월과 7월에 두 차례 더 큰 금리 인상을 지지하지만, 그 이후에 일어나는 일은 물가 압력이 앞으로 몇 개월 동안 어떻게 작용할지에 대한 다양한 견해에 따라 크게 바뀌는 치열한 내부 토론의 문제입니다.

Snap은 경제가 빠르게 악화되고 예측을 줄이며 주가가 급락한다고 말합니다.
Snap은 지난 달 경제가 예상보다 빠르게 악화되었으며 소셜 미디어 회사가 분기별 예측을 하향 조정하여 시간 외 매도를 촉발했다고 말했습니다.

미국 기관, 분유 성분 전달 속도를 높이라는 명령을 내렸습니다.
미국 연방 자동차 운송 안전국(FMCSA)은 월요일 늦은 월요일에 분유 성분과 포장을 운송하는 상업용 차량 운전자에 대한 서비스 시간 요구 사항을 면제하기 위해 국가 비상사태 선언을 발표했다고 밝혔습니다.

에어비앤비, 7월 30일부터 중국 내 사업 중단
휴가 렌탈업체 에어비앤비는 7월 30일부터 중국 본토의 모든 숙소와 체험을 폐쇄할 것이라고 밝혔다.



장전 소식

미 주가 지수 선물 은 월스트리트가 안도의 랠리를 즐긴 지 하루 만에 소셜 미디어 회사의 Snap이 약세를 보이면서 하락했습니다. 아시아 증시 는 코로나19로 인한 경제 성장 우려로 적자로 마감했다. 크리스틴 라가르드 유럽중앙은행 총재가 3분기 말까지 유로존의 금리가 플러스 영역에 진입할 것이라고 말한 후 유로화 가치는 한 달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달러 는 하락했고 가격은 상승했습니다. 기름 값이 올랐다. S&P Global 제조, 서비스, 종합 PMI Flash 및 신규 주택 판매 데이터는 이날 늦게 발표될 예정입니다.

美 증권사 내부용 뉴스요약(5/25)
美 증권사 내부용 뉴스요약(5/25)


KG스틸, SK이노베이션, 카카오, 롯데면세점, SK텔레콤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