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뉴스

화이자는 코로나바이러스 항바이러스제 판매 예측을 그대로 유지
화이자(Pfizer)는 코로나19 항바이러스제 팍슬로비드(Paxlovid)와 백신 수요가 미미한 상황에서 연간 매출 전망을 고수했다.

BP는 값비싼 러시아 탈퇴 후 치솟는 에너지 가격에 대한 환매를 촉진합니다.
BP는 러시아 사업을 철수하기 위해 240억 달러를 지출한 후 가장 큰 분기별 손실을 기록했지만 급등하는 유가 및 가스 가격에 따른 강력한 운영 실적은 영국 에너지 회사가 자사주 매입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Marathon Petroleum은 연료 수요가 COVID-19 이전 수준에 가까워짐에 따라 이익을 게시합니다.
Marathon Petroleum은 공급 부족 속에서 연료 및 정제 제품에 대한 수요가 팬데믹 이전 수준에 가깝게 회복되면서 1년 전의 손실과 비교하여 1분기 이익을 올렸습니다.

Thomson Reuters는 2022년 1분기 매출 전망치를 상회한 후 상향 조정했습니다.
Thomson Reuters는 핵심 법률, 세무 및 회계, 기업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강력한 성장에 대한 1분기 기대치를 상회한 후 2022년 수익 예측을 상향 조정했습니다.

DuPont의 이익은 재료비 상승으로 하락
DuPont de Nemours는 원자재 및 물류 비용과 관련된 역풍으로 인해 1분기 이익이 감소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장전 소식

이번 주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정책 결정을 앞두고 투자자들이 불안해하면서 미국 주가지수 선물 은 하락했다. 긍정적인 실적과 은행주 상승은 대부분의 유럽 주식 을 지지했으며, 영국 FTSE 100 은 영국 파운드화가 수출 지향 주식에 부담을 주면서 하락했습니다. 아시아의 주식은 중국과 일본 시장이 모두 문을 닫은 가운데 연휴 기간에 거래가 대부분 안정세를 보였습니다. 반면 홍콩 에서는 최대 주주가 요구한 HSBC 비중이 큰 폭으로 상승 하면서 이전 세션의 이익 대부분을 유지했습니다. 붕괴. 달러 는 연준의 금리 인상이 예상되기 전에 주요 통화 바스켓에 대해 하락했습니다. 원자재 부문에서는 수요 전망에 대한 우려가 계속해서 유가 에 부담이 되었고 가격은 하락했습니다. American International Group과 Starbucks의 수익은 나중에 볼 수 있습니다.
美 증권사 내부용 뉴스요약(5/4)



美 증권사 내부용 뉴스요약(5/4)


삼성전자, SK이노베이션, KG스틸, 롯데쇼핑, SK텔레콤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