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뉴스

JP모건의 다이먼, 러시아 노출로 인한 잠재적 손실 10억 달러 경고
JP모건의 제이미 다이먼(Jamie Dimon) 사장은 러시아에 대한 노출로 은행이 약 10억 달러의 손실을 입을 수 있다고 경고했다.

머스크, 트위터 지분 9.2% 공개, 주가 급등
규제 문서에 따르면 Tesla CEO Elon Musk는 Twitter의 지분 9.2%를 확보했으며 잠재적으로 마이크로 블로깅 사이트의 가장 큰 이해 관계자가 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의 슐츠, 복귀와 함께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 중단 발표
스타벅스의 오랜 전 CEO인 하워드 슐츠(Howard Schultz)는 이번 주에 돌아와 세 번째로 글로벌 커피 체인을 이끌기 위해 회사의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을 중단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독점 – 두 명의 핵심 기술 임원이 문제가 있는 앱 실행 후 Truth Social을 종료합니다.
두 명의 남부 기술 기업가는 Donald Trump의 Truth Social 스타트업에 필요한 두 가지 자질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기술 산업 전문성과 전 대통령과 일치하는 정치적으로 보수적인 세계관, 샌프란시스코를 중심으로 한 자유주의 산업에서 보기 드문 조합입니다.

Credit Suisse는 Greensill 소송에 5년이 걸릴 수 있다고 말합니다.
Credit Suisse는 Greensill 공급망 금융 펀드(SCFF)와 관련된 소송이 약 5년이 걸릴 수 있으며 일부 투자자는 돈을 회수할 수 없을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장전 소식

월스트리트 선물 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추가 제재가 논의되는 가운데 글로벌 주식 을 반영하여 거의 변경되지 않았으며, 미국 수익률 곡선의 일부를 면밀히 관찰하면서 경기 침체 우려가 더욱 불거졌습니다. 달러 지수 는 상승하는 국채 수익률 에 힘입어 상승했습니다. 브렌트유 는 국가별 전략 비축량 발표로 공급 부족에 대한 우려가 완화되면서 변동성이 큰 거래에서 하락했습니다. 가격은 긍정적인 영역에 있었습니다. 2월의 공장 주문 데이터는 경제 레이더에 있습니다.

美 증권사 내부용 뉴스요약(4/5)


삼성전자, SK이노베이션, 카카오, 롯데쇼핑, SK텔레콤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