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뉴스

우크라이나는 러시아가 인도적 접근 보장을 거부한다고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는 러시아의 침공이 시작된 이후 양측이 최고 수준의 회담에서 아무 것도 양보하지 않았기 때문에 모스크바가 포격에 갇힌 수십만 명의 민간인을 구출하기 위한 인도적 접근을 보장하기를 거부했다고 말했습니다.

ECB는 치솟는 인플레이션과 전쟁 위험을 조화시키려 합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충격으로 경제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정책 입안자들이 새로운 현실과 씨름하게 됨에 따라 유럽중앙은행(European Central Bank)은 목요일에 가능한 한 적은 정책 공약을 내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GE,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2022년 수익 예측 재확인
General Electric은 인플레이션과 공급망 문제에도 불구하고 2022년 수익 예측을 반복했습니다.

미국 법원에서 Purdue Pharma의 Sacklers와 대면하는 아편유사제 피해자
미국의 오피오이드 중독 전염병의 피해자는 500,000명의 과다복용 사망을 주장한 위기에서 그들의 역할에 직면하도록 강요하기 위해 목요일에 OxyContin 제조업체 Purdue Pharma를 소유한 Sackler 가족 구성원과 법정에서 대결할 것입니다.

Amazon, 20:1 주식 분할, 100억 달러 자사주 매입 발표
Amazon.com은 수요일 이사회가 전자 상거래 거대 기업의 보통주를 20:1로 분할하는 것을 승인하고 100억 달러의 자사주 매입 계획을 승인했다고 밝혔습니다.



장전 소식

미국 주가지수 선물 은 연방준비제도이사회(Fed)의 금리 인상 가능성을 공고히 할 소비자 물가 데이터보다 앞서 하락했습니다. 유럽증시 는 투자자들이 유럽중앙은행의 정책 결정에 집중하면서 약세를 보였다. 아시아 주식 은 월스트리트를 따라 상승했으며 일본 니케이 는 거의 21개월 만에 가장 많이 올랐다. 주요 통화 바스켓에 대해 달러 는 강세를 보였고 유로 는 약세를 보였습니다. 유가 는 아랍에미리트(UAE)가 OPEC과 그 동맹국들이 러시아로부터의 수출 격차를 메우기 위해 생산량을 늘릴 수 있다는 성명을 철회한 후 이전 세션의 급격한 하락에서 반등했습니다. 은 이전 세션에서 거의 14개월 만에 최악의 하락을 기록한 후 반등했습니다.


美 증권사 내부용 뉴스요약(3/11)


삼성전자, SK이노베이션, 카카오, 롯데쇼핑, SK텔레콤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