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상장사 ㈜더블유게임즈(192080, 대표 김가람)가 신작 ‘언데드월드: 히어로 서바이벌’의 업데이트 소식을 전했다. ‘언데드월드: 히어로 서바이벌’은 ㈜더블유게임즈가 자체 개발한 미드코어 수집형 RPG 게임으로, 자회사인 DoubleDown Interactive LLC가 퍼블리싱을 맡아 지난 9월 글로벌 런칭하였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 2종이 게임에 새롭게 추가되었다. 궁니르 소속의 밀리 클래스 ‘Alexa’와 콜레지움 소속의 서포트 클래스 ‘Jack’이 신규 영웅으로 추가됨으로써 게임 내 캐릭터 조합 및 포메이션 활용 방법이 보다 다채로워질 전망이다.

또한 캐릭터의 외형을 바꿀 수 있는 스킨(Skin) 시스템도 새롭게 선보였다. 일부 인기가 많은 캐릭터에 한정하여 그 특성을 살릴 수 있는 컨셉이 추가되었으며, 스킨 착용을 통해 남들과 다른 캐릭터 디자인을 가질 수 있게 됐다. 점차적으로 캐릭터별 스킨은 확대해 나갈 계획이며 이는 플레이어 들에게 또다른 게임의 재미를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위시리스트’ 등 새로운 기능 또한 업데이트되었다. 유저는 ‘위시리스트’를 통해 각 진영별 선호 캐릭터를 5명 설정할 수 있고, 해당 팩션 캐릭터를 얻을 시 이 캐릭터들을 얻을 수 있다. 영웅 수집이 용이해짐에 따라 유저들의 게임 진행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또한 26일 월드PVE 이벤트 컨텐츠인 ‘아스트라 비밀 연구소’를 서비스하기 시작하였다. 전 서버의 유저들이 경쟁하는 코어 컨텐츠로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의 핵심이다. 이를 통해 유저간의 경쟁을 더욱 활성화 시킬 수 있을 것으로 분석하였다.

‘언데드월드: 히어로 서바이벌’은 글로벌 런칭 이후 지속적인 업데이트 및 콘텐츠 관리를 진행하며 최근 누적 다운로드 70만건을 기록하였다.
[IR뉴스] 모바일 게임 '언데드월드:히어로 서바이벌', 월드PVE 이벤트를 포함..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