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추천받은 ‘이 종목’이 미래의 급등주!

주식 투자자라면 매일마다 급등하는 종목을 보며 ‘이 종목 미리 사둘걸’ 후회섞인 생각을 하지 않은 사람은 없을 것이다. 오늘 급등주를 미리 매수하는 것이 수익의 지름길임을 모르는 사람도 없을 것이다. 그렇다. 중요한 것은 ‘타이밍’이다. ‘어떤 종목을 사느냐’보다 중요한 것은 ‘어느 시점에 매수하는가’인 것이다.


종목 매수 최적의 타이밍 무료로 알려드립니다! 지금 바로 입장! (클릭)

전문가 주식카톡방을 무료로 운영하고 있는 한국TV은 최근 주식카톡방 입장 인원이 부쩍 증가했다고 밝혔다. 최근 코스피와 코스닥이 각각 3천, 1천 선이 무너지면서 실력이 검증된 전문가의 조언을 받아보려는 개인투자자들의 심리가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고 한국TV 측은 분석했다.

오늘 추천받은 ‘이 종목’이 미래의 급등주!


한국TV는 “어려운 장세일수록 가까운 시일 내에 급등이 예상되는 종목을 미리 사두는 것이 좋다.”고 조언하며 “끊임없는 차트분석과 시장분석을 토대로 급등이 예상되는 종목을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에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고도 밝혔다.

나만 알고 싶은 급등주 선취매 비법! 지금 바로 확인! (클릭)

일례로 리비안 관련주로 분류되는 대유에이텍을 한국TV는 10월 7일에 1,640원에 매수하여 11일후인 10월 18일에 2,225원 가격에 매도하여 36%의 수익을 안겨주었다. 또한 오징어 게임 관련주인 쇼박스는 10월 7일에 5,250원에 매수, 다음 날인 10월 8일에 7,850원에 매도하여 하루만에 50% 수익률을 달성했다. 이것이 바로 선취매의 위력이다.

실제 수익률로 증명하는 선취매 스킬! 보시고도 가만히 계실건가요? (클릭)

30여명의 전문가가 각자 주식카톡방을 운영 중인 한국TV. 급등종목을 미리 알려준다는 소식에 입장정원이 마감된 전문가 주식카톡방도 생겨났다고 하니 선취매를 통해 안정적인 수익을 얻고자 한다면 지금 바로 입장해보자.

오늘의 HOT종목
삼성전자, SK하이닉스, LG화학, 카카오뱅크, LG디스플레이, 버킷스튜디오, LX세미콘, 코윈테크, 아모그린텍, 이연제약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