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금융시장을 뒤흔든 중국 헝다그룹 디폴트 리스크가 비중확대 기회가 될 수 있다는 관측이 나왔다. 중국정부가 이번 이벤트를 기회로 더욱 강력한 경기부양책을 펼칠 가능성이 높아졌기 때문이다.

헝다의 디폴트 리스크는 어제 오늘의 문제가 아니다. 지난 6월 글로벌 신용평가사들이 헝다그룹의 신용등급을 하향조정했으며 이후 주가와 회사채 가격이 급락세를 보여왔다는 점에서 헝다의 유동성 위기가 반영되어온 상황이다. 코스피의 단기 변동성이 확대되더라도 연말 소비 모멘텀과 위드 코로나로의 방역체제 전환 기대감을 고려한다면 지금을 비중확대 기회로 활용하는 것도 괜찮은 전략이 될 수 있다.

헝다 리스크로 코스피 단기 변동성 확대? 역발상 비중확대 나선다면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하이스탁론, 월 0.2%대 최저금리(선취 수수료 0%)로 주식자금 고민 해결

하이스탁론에서 고객들이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선취 수수료 없이 월 0.2%대 금리에 이용할 수 있는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현 시각 관심종목 Top 10 : 대한항공, 흥아해운, 코렌텍, 테스나, 큐브엔터, 펄어비스, 국일제지, DL이앤씨, 우리기술, 한화생명

* 월 0.2%대 업계 최저금리 (선취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업계 유일 12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17년 연속 점유율 1위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0313/main/main.php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