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하반기에는 그간 코로나19 수혜주로 꼽혀온 제약·바이오보다 코로나19 피해 업종으로 분류된 미용의료기기·용품을 주목하라는 전문가들 조언이 나왔다.

"코로나 수혜 전통 제약·바이오株보다 미용의료 주목할 때" 미용의료 관련 대장株는??


미용의료기기 기업들은 지난해 2분기 코로나19 확진자 급증에 따른 락다운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실적이 부진했으나 코로나19 백신 보급 확대에 따른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

톡신·필러 업체들 수요도 코로나19 백신 보급 확대 이후 본격 증가하고 있다. 국내 업체들의 경우 올 1분기 실적이 크게 성장해 코로나19의 영향권에서 벗어났음을 확인했다. 하반기 역시 이러한 추세가 지속될 전망이라 코로나19 이전인 2019년 대비로도 성장세로 돌아설 것으로 예상된다.



▶ 아직 저평가 된 헬스케어 후속 대장株, ㅇㅇㅇㅇㅇ 공개합니다! (클릭)

▶ 14년 이상 경력의 투자분석가들과 인공지능 빅데이터로 완벽한 투자전략 수립하기!

코로나19 펜데믹이란 초유의 사태가 주식투자의 호기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지난해의 경우 거의 모든 종목이 상승했다면 올해 들어서는 테마에 따라 주가가 움직이는 전형적인 종목장세가 연출되고 있기 때문에 테마와 종목에 대한 분석이 중요해진 것입니다.



지난해와는 사뭇 다른 올해 증시.

올초까지 개인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았던 대형주는 박스권에 갇혔고 지금은 한치 앞도 내다보기 힘든 테마/종목장세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발빠르게 대처해야 수익을 낼 수 있는 힘든 시장입니다.

성공 투자를 위한 현명한 선택! YC투자그룹 홈페이지 바로가기 ▶Click

최근 종목장세에서 YC투자그룹이 투자업계의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다양한 투자 성향의 개인투자자들에게 상당한 수익을 안겨주고 있다는데 그 비결은 다년간 축적된 테마/종목 관련 정보라고 합니다. 14여년에 걸쳐 투자노하우를 몸으로 쌓아온 베테랑 전문가들이 수집한 고급정보를 무료 체험을 통해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 개인투자자를 위한 맞춤형 토탈솔루션으로 계좌 역전의 기회를 만들자!

▶ 고객의 소중한 자산을 위하여 끊임없는 연구/분석으로 최고의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YC투자그룹



-5일 관심주

클래시스 / 루트로닉 / 파마리서치 / 갤럭시아에스엠 / 에스넷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