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반드시 주목해야될 Best 종목!!




시장에 상장된 2000여개 종목을 샅샅이 뒤지다가 주식인생을 바꿀만한 특급 바이오주를 발굴하여 긴급 추천하니, 이 글 보시는 분이라면 한분도 빠짐없이 기회를 잡으시기 바랍니다.

오늘 종목은 단타 종목이 아니며, 조금만 인내하고 매수해서 묻어두면 올 하반기 놀라운 상승세를 타며 계좌수익을 불려줄 종목이라 확신합니다.

단도직입적으로 오늘 종목은 지난해 20배 날아간 박셀바이오를 능가할 신약재료가 있는데, 빠르면 이번주 늦어도 8월 초에 재료 터지고 날아갈 조짐이 매우 높습니다.

특히 이 종목은 세계 최초로 10조원대 희귀병 치료제 원료를 개발해, 완제 의약품까지 만들 수 있는 수직계열화 구축에 성공한 것은 물론! 이미 글로벌 임상2상에 진입해 조만간 FDA 판매승인이 임박했다는 사실까지 확인했습니다.

게다가 주가 급등을 부추킬 모멘텀으로, 국내 시장의 10배에 육박하는 ‘미국 시장 독점’ 진출도 카운트 다운에 들어가 기술 협상을 서두르고 있는터라, 조만간 시장 전면에 알려진다면 갭 상한가에 진입하는 폭발적인 시세분출이 터져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헌데, 주가는 상장 이후 제대로 된 시세를 한번도 내 본적이 없어 손 때가 묻지 않았고 바닥권 탈출을 시도하는 초동기에 위치하고 있다는 점에서 공격적으로 매수에 나설 수 있는 절호의 찬스를 제공해 주고 있어 마음이 다급합니다.

다시 한번 강조 드리지만, 이 종목은 2000여개 종목을 하나하나 분석한 끝에 찾아낸 올 하반기 최대의 돌풍주로 조만간 주식판에서 센세이션을 일으킬 초대형 종목이니, 그 누구에게도 발설하지 말고 조용히 매수부터 해두시기 바랍니다.



세계 최초! 신약 개발에 성공한 1급 바이오주를 아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4300 → 1 번 선택 후 725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7월 반드시 주목해야할 종목 [종목확인클릭](링크)http://bnb.moneta.co.kr/mpax/bbs/TodayView.php?arsGroup=4300&bd_no=26942&agent=check


<추천 핵심포인트>
수년간 개발해 온 신약물질을 세계 최초로 개발하는데 성공!
– FDA 임상 1상 통과! 미국 독점 판매권 확보!
– 글로벌 TOP 제약사와 연이어 사상 최대 규모 계약을 체결!
– 그럼에도 현재주가! 단돈 4천원대 대바닥 자리!


[관련종목]

맥스트/KD/진양산업/신원우/오비고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