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3000 시대가 도달했고 개인투자자들, 특히 2~30대 젊은 층들이 주식투자에 관심이 많아지는 상황 속에 보다 안정성을 추구하는 투자자들에게 적합하다고 생각되는 방법이 무엇일까? 대표적으로 주식매입자금 대출을 통해 자금확보 후 투자하는 방법일 것이다. 찾아보면 여러 업체들이 있는데 그 중에 고민하고 있다면 대표적인 증권방송업체인 한국경제TV 자회사 와우스탁론에 주목해보자. 개인투자자들의 성공투자 파트너를 모토로 삼는 것과 함께 와우스탁론은 대한민국 대표 증권방송인 한국경제TV와 함께 저금리 기조에 맞춘 한 걸음 앞선 상품개발과 전문성을 갖춘 서비스로 스탁론 업계를 뒤흔들고 있다는 후문이 이어지고 있다. 와우스탁론 관계자는 “임직원 모두 개인투자자 분들과 협심하여 보다 안정적인 투자를 위해 끊임없이 소통하고 고충 사항에 대해 같이 고민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리고 현재 상황에 대해서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증시가 다소 불안정한 상황이지만 백신 공급과 새로운 바이든 정권 출범 등으로 상승 기대감으로 쉽게 주저앉지 않을 것이기에 투자 성향에 따른 레버리지 등을 활용한 수익 극대화가 적절한 시점이다.”라며 스탁론의 활용방안을 제시했다.

실제로 국내 주식시장은 글로벌 지수 중 상승 가능성이 높은 편이다. 이런 시기에 본인 자산의 400%까지 투자가 가능하다면 종목 공략법이 많아지는 것 또한 사실이다. 이미 스탁론을 경험해본 많은 투자자들이 이구동성으로 와우스탁론에 대한 좋은 평가를 내리고 있는 것은 다년간 쌓인 전문노하우와 타 업체 대비 빠른 대처를 통해 안정적인 투자를 돕고 있기 때문일 것이다.

★카카오톡 상담★: https://open.kakao.com/o/sHVSVWE

와우스탁론만의 혜택 1599-6472
  • – 월 0.2%대 최저금리 상품 출시
  • – 전 종목 100% 집중투자가능
  • – 증권사 신용/미수 매도 없이 대환 가능
  • – 중도상환 수수료 無, 연장 수수료 無

코스피 3000 시대, 투자의 방향성은


현대글로비스 유안타증권 WISCOM 이마트 동양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