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일 원데이 특집 방송 예정
사진=자이글

사진=자이글

자이글(3,670 -0.81%) 원적외선 그릴로 유명한 자이글이 오는 8일 NS홈쇼핑 원데이 특집 방송을 통해 '자이글 IH 캠핑그리들'을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

회사 측은 후라이팬 일색의 주방 조리기 시장에서 캠핑 그리들이 새로운 트렌드가 될 수 있음을 부각할 방침이다. 또한, 캠핑 감성을 느끼면서 조리 후 바로 요리 담는 용기로서도 활용될 수 있는 그리들 특유의 특장점도 공개한다.

그동안 일반 그리들의 경우 캠핑 전용으로 개발되어 가스렌지 외에는 사용을 못하고 캠핑장에서만 쓰는 전용 도구로만 알려져 있었다. 자이글은 가전 기술을 바탕으로 전기렌지는 물론 인덕션까지 사용 가능하게 만들어내면서 야외 캠핑장 조리도구의 사용 범위를 가정의 실내 주방까지 넓혔다.

100% 국내 생산인 자이글 IH 캠핑그리들은 자이글의 가전기술과 노하우를 적용해 만든 고급 그리들로서, 캠핑이나 차박, 그리고 실내 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일반 가스 그릴은 물론, 하이라이트 렌지, 할로겐 렌지, 인덕션(IH) 등 다양한 열원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그리들 바닥을 두툼하고 넓게 제작했고, 열보존이 잘 되도록 특수 개발 처리하여 음식의 맛이 좋고, 빨리 식지 않게 만들었다.

자이글 관계자는 "NS홈쇼핑을 시작으로 다양한 판매 채널을 통해 자이글 IH 캠핑그리들 마케팅에 돌입할 계획"이라며 "캠핑시장에서도 입지를 다지는 것은 물론, 기존 조리기 시장에서도 조리 트렌드를 새로 제안하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류은혁 한경닷컴 기자 ehryu@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