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마다 급등주 정보 드립니다 (클릭)




지난 6일 4.97% 상승 마감한데 이어 7일에도 3.4% 상승을 이어갔고 10일 현재 3거래일 연속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KT서브마린은 KT가 최대주주로, 해저 광통신케이블, 해저 전력케이블 등 설치 및 유지 보수 사업을 하고 있다.

KT서브마린은 글로벌 친환경 에너지 정책 확대에 따른 해상 풍력 에너지 관련 사업 수주로 인해 수혜주로 꼽히고 있다.

최근 이어진 KT의 구조 재편 작업에 따라 매각 물망에 올라와 있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심리의 반영으로 오늘 급등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증권가에선 글로벌 친환경 정책의 확대에 따른 에너지 수혜주를 투자 매력이 높은 업종으로 추천하고 있다.

글로벌 신재생에너지에 대한 가치투자 전망이 밝은 데다 실적 전망도 높다는 것이다.


▶▶급등세 이어갈까? KT서브마린 후속 대응 전략 받아보기 (클릭)



▶▶’KT서브마린’ 후속 급등주 정보 받아보기 (클릭)


전세계적인 탈탄소 기조에 발맞춰 친환경에너지 사업에 대한 관심과 투자가 수익률로 현실화되고 있는 있다.

이 기회를 놓치지 말고 어서 빨리 상승곡선에 올라타길 바란다.

데이드투자그룹에서는 AI주식을 활용하여 정확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신속한 급등종목 선택이 가능하게 한다.

또한 투자자의 투자이익 실현을 극대화하기 위해 무료체험 서비스를 진행중이다.
1초 클릭으로 상한가에 임박하는 특징주를 확인할 수 있다.


▶공매도에도 흔들리지 않고 우상향할 특징주▶▶가치투자여도 괜찮아. 확실한 상승곡선!!! (종목받아보기)


▶나도 상한가 가즈아!!! 5월 급등주 TOP5 한시적 무료 공개(지금신청하기!)


▶후회없을 한번의 선택!!! 대세 친환경 특징주▶▶[무료체험 신청하기]◀◀


#신재생에너지 #바이오연료 #전기차(EV)배터리 #태양광에너지 #수소에너지 #풍력에너지 #저탄소에너지


관심종목: 홈센터홀딩스, 엔투텍, IHQ, 대유플러스, KT서브마린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