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셈 트레이딩 아카데미 장영한 대표는 한양대 경영학과 졸업 후 LG선물 등에 재직하며 트레이딩의 실무를 익혔으며 KR선물을 설립해 해외파트를 관리·운영했다. 이어 애드먼투자자문과 로셈의 대표이사를 비롯해 한국은행 객원 강사 등을 역임했다. 현재 주식 트레이더 전문가 양성기관인 ‘증권 사관학교’를 운영 중이다.

(홈페이지 바로 이동)

이어 장 대표는 주식투자에서 어려운 부분은 종목 선정과 정확한 매수 타이밍을 포착하는 것이다. 그는 “<매수의 정석> 강의는 평균선과 MACD, 단 2개의 기술적 지표만을 이용하므로 초보자도 부담 없이 이해하고 실전에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주식 초보들이 단지 학습하는 공부가 아닌 “잃지 않는 투자 방법”을 익힌 후 위험관리와 대응 방법을 숙달할 수 있도록 ‘필승 실전 노하우’를 포함해 진행하고 있다.
또한 강의 수강 시 자체 테스트를 진행하여 운용자금 최대 1억 원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로셈트레이딩 아카데미 WWW.ROCEMACADEM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감성코퍼레이션(1,255 +0.80%) 제이엘케이(7,810 +1.30%) 투비소프트(2,050 -7.66%) 바이오니아(18,150 -0.27%) 빅텍(7,500 +0.94%)


무료상담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