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 ‘주린이’의 탁월한 투자방법 대공개!

주식초보도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주식카톡방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양대지수 지속적 상승에 따라 ‘주린이’라고도 불리는 주식 초심자들을 위한 이른바 ‘맞춤형 주식 리딩 서비스’의 등장이다.

한국TV에서는 주식초보도 어려움 없이 리딩에 참여할 수 있도록 종목명과 매수가, 모멘텀을 일목요연하게 설명하면서 기존의 주식카톡방 이미지를 타파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이는 주식카톡방이 더 이상 ‘그들만의 주식카톡방’이 아님을 시사한다. 고인물은 이내 썩기 마련이다.


▶ 어제 입장한 주린이 오늘 수익실현하는 한국TV 주식카톡방! (클릭)

한국TV의 이른바 ‘주린이 맞춤형 리딩’은 주식 초심자들에게 각광을 받으며 무료카톡방에 입장한 주식초심자 수가 지난 달 총 입장 인원인 4천명의 60%에 달하는 2400명에 달할 정도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주식 초심자의 한국TV 유료서비스 결제 비중도 증가 추세를 보이는 등 ‘주린이’의 유쾌한 반란에 한국TV는 행복한 비명을 지르는 중이라고.

현명한 ‘주린이’의 탁월한 투자방법 대공개!


한국TV 주식카톡방에 ‘주린이’들이 모이는 이유에 대해 한국TV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주식투자의 진입장벽이 크게 낮아지며 약 1년만에 너도 나도 주식을 하는 시대가 되었다. 주식정보를 제공하는 입장에서 이전에 없던 큰 변화이며, 이에 하루 빨리 적응하기 위해서 주식 초심자 눈높이 리딩을 진행한 것이 크게 주요했던 것으로 보고 있다’고 답했다.

▶업계 최초 주린이 눈높이 리딩 진행! 고민은 수익만 늦출 뿐! (클릭)

NE능률 372%, 유유제약 118%, 이수앱지스 96% 등 유료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준수한 수익률을 기록 중인 한국TV 주식카톡방은 입장 정원이 제한되어 있어 서두르지 않으면 입장을 못하게 된다고 하니 하루라도 빨리 수익실현을 하고자 하는 ‘주린이’들은 늦기 전에 한국TV 주식카톡방에 입장해 보자.

▶주식카톡방 입장정원 마감임박! 수익실현하려면 서두르세요! (클릭)

오늘의 관심종목
삼성전자, 현대미포조선, STX중공업, 대한해운, 휴온스글로벌, 넥스트사이언스, 동양철관, 휴온스, 오리엔탈정공, 엑세스바이오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