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마다 급등주 무료로 드립니다 (클릭)




오늘의 핫딜 종목, 지금 매수하면 30% 안전하고 쉽게 수익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1월 핫딜 종목 [쎄트렉아이 76% 수익 완료], 2월 핫딜 종목 [지어소프트 37% 수익 완료], 3월 핫딜 종목 [HMM 63.1% 수익 완료], 4월 핫딜 종목 [대원미디어 85% 수익 완료]


‘오늘의 핫딜 종목’ 지금 공개합니다.

오늘의 핫딜 종목은 반드시 매수해야하는 종목으로 외인과 기관들에게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종목입니다.

오늘의 핫딜 종목은 삼성전자 파운드리 후공정 아웃소싱 수혜 ㅇㅇㅇ 입니다.

반도체 제조관련 테스트 및 엔지니어링 서비스를 주요 사업으로 현재 시스템 반도체 테스트 사업을 진행하고 있고,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를 비롯하여 다수의 팹리스 업체들을 공급처로 확보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투자 포인트는?

1. 삼성전자 파운드리 투자에 집중하여 후공정 아웃소싱 상승세!

2. 카메라모듈에 쓰이는 비메모리 반도체 수요 꾸준히 증가!

3. 21년 예상 매출액 2,120억원(+60%, YoY), 영업이익 205억원(+88%, YoY) 성장 전망!

특히, 국내 주요 반도체 후공정(패키징·테스트) 업계에서 이 업체가 지난해 영업이익률 OPM 27%로 1위를 기록습니다.


☞ 100% 무료 투자전략 확인하기!(클릭)

올해 3월에 투자한 장비들이 추가적으로 가동되기 시작하며 실적 성장에 크게 기여할 것 으로 예상됩니다.


☞ 오늘의 핫딜 종목! 100% 무료 투자전략 받기(클릭)


여기에 CIS 카메라 이미지 센서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전망되고, 만들어 놓기만 하면 바로 팔리는 상황인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설비 투자 가동으로 인한 실적 성장과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스마트폰 산업으로부터 수혜를 받을 것을 감안 현 주가에서 최소 20 ~ 30% 선에서 수익실현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 차트, 일정, 출구전략까지 100% 무료 브리핑 받기!


단, 오늘 하루만 무료로 공개되는 점, 100% 무료 신청 폭주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식투자는 정보력 싸움입니다. 1분 1초 애간장 태우는 투자는 그만! 이제 마음 편히 투자하세요!



▶▶다음 급등 예상 종목은 무엇? 선착순 100명 배포 中 (클릭)



관심종목: 우리기술투자, 아이에이, 코렌, 아가방컴퍼니, PN풍년



무료상담